본문 바로가기

하루

핸드폰 사진 털이

반응형

 

핸드폰 사진 주기적으로 지우는데 쌓인 사진이 많길래 핸드폰 사진털이 시작!

설전에 오빠가 일본출장 다녀오면서 잔뜩 사온 그것들

내가 제발 아무것도 사오지 말라고 했는데 ...

 

 

이마트에서 사온 야끼소바

그냥 있는 것만 넣어 먹으니 별로였는데 집에 있는 온갖 재료들 잔뜩 넣어서 볶아 먹으니 꿀맛꿀맛!

 

 

집에 감자가 많아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을 만들어봤다

후추를 넘나 많이 뿌려서 간이 쎄다 ㅜㅜ

그래도 아이싱 청포도맛은 완쟌 맛있었음!

 

 

동네마트에서 칼집삼겹살을 팔길래 사와서 쿠진아트 양면그릴에 구워먹었는데

와우내 대박일세!!!

어디어디 맛집 부럽지 않은 집 삼겹살

도톰한 칼집삼겹살 짱이었다

 

점심을 요렇게 먹고 다담으로 된장국끓여 밥이랑 마무리했더니 이날 잠들때까지 배가 부른 신기한 경험을 했다

 

<쿠진아트 양면그릴 이용후기>

2016/12/24 - [후기] - 삶의 질을 올려준 '쿠진아트 멀티 양면그릴 GR-4BKKR' 개봉기 

 

 

 

피클육수로 만드는 김치말이국수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상투스 울리는 그런 음식

만들기도 간단하고 부담없이 한끼하기 딱 좋다

 

무피클의 육수에다가 김치 총총썰어서 호로록!!!!!

 

 <무피클 만드는 법>

2017/02/21 - [집밥] - 우리집 필수 밑반찬 '무피클' 만들기

 

 

친구가 피자마루 몽뻬르 피자 기프티콘 보내줘서 맛나게 먹었당

피자마루에선 몽뻬르피자가 젤 맛있는 거 같당

그리고 울집 냥이가 피자마루 끈을 넘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도 고양이도 만족시키는 피자마루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우리동네에만 있는 듯한 지코바 런치세트

순살양념 + 떡사리 + 우동사리에 공기밥까지 진짜 최고!!

사장님 사업감각 있으신 듯!!

 

<엄청 자주 먹는 지코바 후기>

2016/06/23 - [맛집] - 포항북구 배달음식 추천: 치밥의 대세 '지코바 치킨'

 

 

 

꾸준히 다니고 있는 스피닝

피곤하고 더 자고 싶은 욕심에 아침마다 갈까말까 고민하다 나가지만 한번도 빠진적 없이 나가고 있다

칭찬받아 마땅함 ㅋㅋㅋ

 

2달째인데 확실히 몸이 좋아진게 티가 난다 역시 운동은 좋은 것

 

 

이마트갔다가 홀린 듯이 사온 천하장사 소세지

담부턴 절대 안 살거야 ㅜㅜ

한번 까면 멈출 수 없는 맛

한자리에서 최소 5개는 까먹는 악마의 간식

위험하다 위험해

 

 

동네 시장에 오픈한 닭강정집 좋아 좋아

보통 닭강정은 식으면 딱딱하게 굳는데 여긴 식어도 부드럽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딱딱하지 않게 식어서 넘나 좋았다

게다가 칠천원에 한박스 착한 가격 심지어 박스터질듯이 푸짐하게 담아주심

 

 

같이 파는 핫도그까지 넘넘 맛있고 만족!!

 

내일 점심으로 먹고 싶다 ㅜㅜ

한약 시작해서 당분간 돼지고기 닭고기는 굿바이라 더더욱 아쉽다

 

 

인수인계 받으러 가는 길

넘 멋진 출근길 캬

차타면 10분 걸으면 1시간인데

운동 안 가는 날은 걸어서 가고 운동가는 날은 차타고 가기로 마음속으로 정했다 ㅋㅋㅋ

이제 곧 날씨도 풀려서 걸어갈때 기분이 넘 좋을 것 같아 기대된당~

 

 

집김밥 먹고 싶어서 싸본 김밥

먹을땐 간단하지만 만드는 과정은 절대 간단하지 않다

김밥매니아라서 자주 싸고 싶지만 은근 손이 많이 가서 힘들다

10줄싸면서 중간에 먹은게 5줄 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대식가

 

 

친구집에서 시켜먹은 매운 족발

족발에 막국수까지 야무지게 챙겨주심

막국수는 잡채맛이 난다

족발 탱글하면서 매운 양념 입히니까 진짜 짱 .............. ㅠㅠ

이거 먹으러 조만간 또 갈듯  ㅋㅋㅋㅋㅋㅋ

 

 

 

어제 친구들이랑 갔던 카페 오하이오 OHIO

요즘 뜨는 핫플인듯한 느낌적인 느낌 인스타 유명 카페일듯한 느낌적인 느낌

 

와 근데 커피맛이 넘나 훌륭했다

커피맛 잘 모르는 사람이지만 한입하니 맛있다고 맛있다고 친구랑 감탄

콜드브루랑 아인슈페너 주문했는데 둘다 훌륭

비엔나에서 아인슈페너를 먹었었는데 맛은 좀 달랐당 ㅋㅋ

 

티라미수랑 치즈케이크도 굿이었음!

 

 

울 동네 길냥이

햇살 즐기면서 낮잠 주무시는데 가까이 다가가도 카메라를 들이밀어도 마이웨이 낮잠 주무심 ㅋㅋㅋㅋ

날 한번 쳐다보고 신경도 안씀

 

 

나의 일상은 왜 죄다 먹는 사진 뿐인가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