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역 인근 맛집: 경주 성동시장에서 따뜻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 '부산식당'

반응형

 

경주역 앞 경주성동시장에 가면 한식뷔페 골목이 있다

예전에 들어본 적은 있는데 그땐 못찾아거 떡볶이를 사먹었었다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 요번에 가봄

 

주말 아침 일찍 경주역 주변을 갈 일이 있어서 밥먹으러 시장안으로 들어갔는데

한식뷔페 식당들은 다들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하고 계심

 

 

자리를 잡고 앉으니 시래기국과 소고기국 중에 고르라 하셔서 소고기국 2그릇으로 주문

그리고 커다락 접시를 하나 주신다 ㅎㅎ

그러면 그 접시에다가 이 많은 반찬 중 마음에 드는 걸 골라 담으면 된다

 

계란말이, 분홍소세지, 콩고기, 진미채무침, 시금치무침, 무채, 콩나물무침, 고추무침, 도라지무침, 파김치, 감자조리, 버섯볶음, 미역줄기무침, 김자반, 낙지젓갈 등등

 

종류가 너무너무 많다!!

 

 

노점상같은 가게들이지만 원산지표시는 야무지게 해놨고요

 

 

내가 퍼온 반찬들

주부가 되고 난 뒤 음식물 남기는 게 너무 싫어서 ㅜㅜ

자연스럽게 안 남기도록 조금만 퍼오게 된다 ㅎㅎㅎ

 

 

따끈한 소고기국도 나오고~~

사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국 나오기 전에 숭늉도 주셨다

 

 

자연별곡같은 고급한식뷔페처럼 튀김, 전, 불고기 등등의 반찬보다는 덜 화려하지만

어머니가 해주신 밥, 할머니가 해주신 밥처럼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요구르트도 주심 ㅋㅋㅋ

배부르게 밥먹고 마무리로 요구르트 먹는 그 맛

너무 오랜만이다

 

 

내가 간 곳은 여기 '부산식당'

한식뷔페 골목에 가면 가게가 여러군데 있는데 거의 다 비슷

반찬도 다 비슷하게 있는 것 같다

 

서로 밥도 빌려주시면서 ㅎㅎㅎ 사이좋게 장사하시는 것 같았다 ^0^

 

 

 

경주역 바로 앞에 있어서 이른 아침 경주로 여행하러 오신 분들

또는 경주역에서 기차를 타기 전에 들리기에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