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팔공산 카페 추천: 빵이 맛있는 카페 '초이스엠 choi`s M'

반응형

 

친구가 빵이 맛있는 카페라며 소개해준 팔공산의 '초이스엠'

드라이브겸 팔공산으로 고고~ ^^

 

 

사진은 못찍었지만 주차장도 널찍하니 완전 마음에 들었다

 

 

베이커리카페답게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나를 반긴다!!!

 

 

마실 거리도 엄청 많고 브런치메뉴도 있다~

 

 

우린 아메리카노와 허니토스트, 팥쥐가 품은 크림치즈 주문

크림치즈가 이 집 인기메뉴라고 친구가 추천해줌

 

 

카페내부에는 풀! 이 많아서 좋았다

일층 밖에는 야외석이 있었는데 여기는 정말 풀들이 많았다 ㅎㅎㅎ

 

 

그런데 2층 올라가니 좀 당황스러운 인테리어

넘나 예스러운 ....ㅋㅋㅋ

 

우린 1층에 자리 잡았다

 

초이스엠은 위치때문인건지 손님들 나이대가 높은 편이었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옴~

은근 늦게 나왔다

 

빵은 먹기 좋게 잘라주심

 

 

완전 기대됨

사실 크림치즈빵 유명하다는데 비쥬얼땜에 잉???????????스럽긴 했지만

친구가 비쥬얼은 이래도 맛있다고 ㅋㅋㅋㅋ

 

 

팥쥐가 품은 크림치즈빵

콩이 많아서 이게 무슨 콩빵이냐 싶은데 ㅎㅎㅎ

먹어보니 오우!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었다

 

콩의 담백한 맛이 크림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신박한 조합

난 사실 콩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선 너무 잘 어울려서 와우와우와우!!

 

 

다음은 허니토스트~

빵 고를때부터 비쥬얼땜 넘넘 맛있어 보였다

실제로 먹어보니 기대를 충족시키는 맛!

보들보들하면서 달달해서 초딩입맛에 딱인 빵인 것 같다 ㅎㅎㅎ

 

빵을 만드실때 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 만드시는 것 같다

넘나 입안에 풍미가 감도는 맛!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빵지순례하러 가기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