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맛있는 핸드폰 사진 털이!

반응형

핸드폰에 모아둔 음식사진들 털기

난 이게 제일 재밌다! ㅎㅎㅎ

 

 

체다치즈 품은 감자채전

감자전이 먹고 싶었는데

갈긴 귀찮아서 채를 썰고

굽다보니 치즈를 넣고 싶어서

요래요래 구워봤다

맛은 괜찮았음

두장인지 세장인지 먹으니 느끼함

 

 

여름에 불꽃축제 보러 나갔다

가는 식당마다 만석이라 퇴짜맞고

겨우 스타벅스에서 끼니때움

 

루꼴라샌드위치 짱맛!

애플파이 원래 안 좋아하는데

스벅껀 괜찮았음

 

그리고 시즌음료였던 파인애플 어쩌고

맛있었음

 

 

만드기골목 떡볶이

아마 한참 입덧할때 인 듯

검색해보니 백종원 3대천왕 나왔던 집의

체인점인듯하다

떡볶이도 맛있고 튀김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꼬마김밥이 완전 굿

가격도 꽤 저렴하고 괜찮았다

 

 

 

 

이것도 입덧할때껀가..?

양 많으면 무조건 입덧할때 먹은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입덧은 먹덧이라 진짜 배불리먹고

세상 뚠뚠이가 되어

 

입덧이 끝나곤 임신 전 보다 더 적게 먹고

더 신경쓰고 살고 있다...

서러워라 ㅜㅜ

 

임신하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여튼 집에서 해먹은 크림스파게티

크림스파게트 만드는 방법은

참 다양하지만

난 그냥 체다치즈+우유 조합으로

이게 제일 편하다 ㅋㅋㅋ

 

 

입덧하던 시절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이리저리 생각하다가 피자헛이 생각났다!

동네 피자헛 런치이벤트로 사람도 넘치고

그 사이에 혼자 앉아 먹기도 좀 뻘쭘하고

포장해왔다 ㅋㅋㅋ

샐러드 먹기 위해 피자주문이라니 ㅜㅜ

근데 샐러드도 넘나 맛있고

오랜만에 먹은 피자헛 피자도 넘나 굿이었다

남편한테도 피자헛에서 피자사먹었다 했더니

요즘도 피자헛이 있냐며 고대유물 취급하더니

내가 남겨놓은 피자먹고 맛있다고 난리

 

피자는 토핑킹

고구마 샐러드

프레쉬랜치 샐러드

 

 

이마트 푸드코트

잡채밥&탕수육

생각보다 그럭저럭

괜찮았다

 

 

상추랑 방울토마토 견과류

체다치즈 넣어 만든 샐러드

비쥬얼은 넘나 굿이지만

맛은 별로였다 ㅋㅋ

난 샐러드 드레싱으로

올리브&발사믹은 별로

 

 

뿅가야채곱창

치즈곱창

 

이 집은 왜 주먹밥을 팔지 않을까?

완전 찰떡인디?? ㅋㅋ

주먹밥은 직접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

 

 

갓뚜기피자!

남들 좋다좋다할때 안먹다가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우왕 굿!

맛없게하는 화덕피자집보다 훨 낫다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은

전자렌지돌리고 난 뒤

에어프라이어로 다시 돌리기

끝이 바삭~ 해집니다

 

 

이마트에서 파는 양념장어

집에 있는 쿠진아트 그릴에다가 구워먹으니

완전 괜찮았다!

 

만원정도에 두마리였나?

깻잎에 쌈싸먹으니 완전 굿굿

 

삶의 질 수직상승 쿠진아트 전기그릴

2016/12/24 - [후기] - 삶의 질을 올려준 '쿠진아트 멀티 양면그릴 GR-4BKKR' 개봉기

 

 

 

 

임신하고선 샐러드나 샌드위치

상큼한게 땡긴다

 

서브웨이같은 샌드위치 먹고 싶은데

여기는 .. 음 ..

 

그러다 발견한 완전 맛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요거 만들기 시작한 이후로

식빵 두줄 초토화시켰다 ㅋㅋ

남편도 완전 좋아해서 도시락까지 싸가고

나도 끼니마다 샌드위치 먹고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경주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리단길 다신 안갈랜다..

 

 

짬뽕신

짬뽕이 주력메뉴인 것 같은데

짜장도 탕수육도 다 맛있음

동네에 있었다면 엄청 자주 갔을 듯

울 집에 배달된다면 엄청 자주 먹을 듯!

 

 

 

 

추석연휴

친오빠집에서 고기구워먹었당

제사도 없고 명절음식도 안먹어서

우리집은 명절때 외식하고 땡

요번엔 오빠네집에 그릴이 있어

고기구워먹었는데 괜찮았다

조카가 식당에서 뛰어다니는 것 보다

마당에서 뛰어다니니 마음도 훨씬 편했다

 

 

임신하고 땡기는 음식들 중 대부분은

청소년기에 먹던 음식

 

진짜 내가 환장하고 먹는 음식 신천시장할매떡볶이

이래저래 짝퉁이 많이 생겨서 이제는

'윤옥연할매떡볶이'로 이름도 바뀌고

신천시장에 아파트가 들어오면서

원래 있던 자리에서도 옮겨졌다

 

전국, 세계로 뻗어나간 각종 짝퉁 신천떡볶이들

내가 사는 곳에서도 충분히 먹을 수는 있지만

이 원조의 맛이 넘나 땡기는 요즘

 

대구 갈 일 있을 때마다 포장해오고 있다

 

 

 

 

요즘 핫한듯한 여남동 카페

스틸사이드커피

 

영일대해수욕장쪽에도 물회식당이 즐비해있지만

바닷가따라 쭉 올라가면 물회집들이 또 나오는데

그 사이에 쌩뚱맞게 생기더니

완전 인기 굿이다

 

브런치비쥬얼 좋고 맛도 좋지만

너무 늦게 나온다

배고파쥬금..

 

 

 

 

포항 문덕에 오픈한 레이지모닝

본점이 친구집 바로 옆에 있어서

친구집갈때마다 가자가자했었는데

매번 일요일이라 못갔었다

그러다가 결국 포항에서 가봄 ㅋㅋ

 

안그래도 요즘 버터프레첼 먹고 싶었는데 완전 기뻤다

 

본래가 크로와상을

주로 하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다

 

 

 

추석연휴땐 배우자랑 죽도시장나들이

마약김밥으로 유명한

대화식당 김밥을 일단 사서

옆에 있는 수제비골목에서 같이 냠냠

진짜 진짜 꿀맛

 

보통 죽도시장에서 대게나 회를 많이 드시지만

간단히 먹고 싶은 분들은 요렇게 먹는 것도 추천

칼제비 골목은 이미 소문나있고

대화식당 김밥도 맛있는데

외지인들에겐 아직 안 알려진 듯 하다

 

 

 

 

죽도시장 영도너츠

5개 천원 엄청 싸다 ㅋㅋㅋ

맛도 굿인데

나는 꽈배기가 젤루 맛있다

 

요거사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음

넘나 맛있고요

삼천원으로 둘이서 배불리 먹고 남김

 

위치는 총각호떡 바로 옆

 

 

---------

 

사진 증말 많다

자주 자주 좀 올려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