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이라면서 왜 먹는 사진뿐일까

반응형

 

 

 

문센에서 만난 엄마&아기들과

점심약속잡아 맛난 음식먹고

산책도 하고 넘 좋았다

 

효자 형산강변에 위치한 '식탐'

맛 훌륭했고 아기의자도 충분해서

아기엄마모임가지기에 좋은 장소였다

 

 

 

 

 

 

 

 

집에서 급 꽂혀 맘대로 만들어본 브런치

보기엔 엉망진창이지만 맛은 진짜 짱이다

내가 만들고 내가 놀랐다 ㅋㅋㅋ

 

초간단 레시피

식빵 + 소세지 + 계란 +

치즈 + 양파 + 소금 + 설탕

 

다 익을때까지 에어프라이어

ㅋㅋㅋ

 

 

 

 

 

 

 

바질페스토 사다 둔게

썩어가고 있는 것 같아

남은 것 박박 긁어 만든

바질페스토 파스타

 

개인적으로 바질페스토는

빵에 발라먹는게 젤 맛있는 것 같다 

 

 

 

 

 

 

 

다음 달에 이사가게 될 집

사전점검도 다녀왔다

 

 

 

 

 

 

원랜 이사 생각 없다가

애키우기 더 좋은 환경으로 가고 싶은 마음에

급 진행된 이사인데 너무나 만족스럽다

 

부대시설 와우

실내놀이터가 있어

내년부터 열심히 드나들 것 같다

 

 

 

 

 

 

내려놨더니 뛰어다니는 애들

부러운 듯 한참 쳐다보다가

그 사이에서 번개같이 기어다님

밟힐까봐 무서워 델꼬나옴 ㅋㅋㅋ

 

 

 

 

 

 

붕어빵도 줌 ㅋㅋ

 

 

 

 

 

 

 

 

브런치카페 느므 죠아

송도바다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헤헤

 

 

 

 

 

 

 

근데 넌 왜이러고 있니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수다수다

 

갑자기 이번해에 친구들이 후다닥 가버린다

결혼의 나이입니까

 

여튼 여기서 먹은 반미샌드위치 맛있었음

 

 

 

 

 

 

 

 

 

갑자기 떡라면이 땡겨서

오랜만에 라면라면

사실 만두 넣을지 고민했음

 

휴 스마트체중계를 주문해야겠다

애 낳은지 일년이 되어가는데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가지 않넴

아휴 ㅠㅠㅠㅠㅠㅠ

 

 

 

 

 

탕당면이었나?

백화점에서 돌아다니다가

배고파서 그냥 암꺼나 시켰는데

와우 내 스타일이야

 

떡볶이양념에 당면들어간건데

새롭고 맛있었다

 

저 빨간 양념에 김밥 콕 찍어먹고

당면 후루룩 먹고

 

이거먹으러 백화점 또 가고 싶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