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춥고 미세먼지 많은 1월, 그래도 열심히 먹는다

반응형

 

 

 

원래 치킨을 엄청 좋아했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임신하고는

치킨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었다

ㅠㅠ

 

그렇게 출산을 하고도

여전히 치킨에 대한 내 마음은 덤덤했는데

 

일년 정도 지나니까 다시 불타올랐다

ㅋㅋㅋㅋㅋ

 

사진은 내가 요즘 자주 먹는 치킨플러스

이 집 치킨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다

후라이드(양파소스), 맛쵸킹 반반!

 

 

 

 

 

하 여기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스마일꽈배기

풀네임은 스마일명품찹쌀꽈배기

 

첨에 한입 먹고 깜짝 놀랬다

이건 이세상 반죽이 아니여!

 

다만 지점차가 좀 있는 듯 하다

어쨋든 맛있고요

 

살면서 먹어본 꽈배기 중 최고인듯

 

마음같아선 이사가는 동네에 점포하나 내고 싶다

 

 

 

 

 

 

빨래정리하다보니 양말이 새삼 작다

언제 이렇게 컸니

왼쪽 양말은 신생아때 신었던 건데

얼마전에 출산한 분께 드림

 

 

 

 

 

 

바삭한 치킨을 원한다면 바로 여기

뿅간닭 두마리 치킨

 

찾아보니 체인점 아닌 것 같은데

체인점으로 만들어서 온 국민이 맛보게 해야 한다

 

 

 

 

 

 

쥐포반찬 만들어보고

 

 

 

 

 

 

 

좋아하는 총각쭈꾸미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기 좋다

 

 

 

 

 

요즘 인기 60계치킨

촉촉한 양념치킨 좋아하는 사람

입맛에 찰떡일 듯

이번 주말엔 60계치킨을 먹을까나

 

6초치킨, 고추치킨

6초치킨 엄청 맵다 ㅠㅠ

 

 

 

 

 

 

아이 돌기념으로 에디슨 부엉이 수저세트 주문

기린이 더 예쁜데 품절쓰 ㅠㅠ

부엉이도 보다보니 나름 이쁘다

 

무료배송 채우려고 가위랑 에디슨 수도꼭지도 샀다

 

외식할때 애먹이기 좋게 가위사려했는데 잘됐다 ㅋㅋ

수도꼭지는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아 대뜸 샀는데

아직은 너무 이른듯 하다

 

스스로 세면대에서 손씻는 날이 오긴 할까?

ㅋㅋㅋ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유식 그릇과 숟가락이 세트

 

 

 

 

주말 아침 브런치먹는 재미

 

이 날은 에그인헬을 먹었군

 

내가 푸실리를 넣어서 그런지

솔직히 파스타에 계란 풀어 먹는 너낌

ㅋㅋㅋ

식빵은 에어프라이어에

 

 

 

 

 

 

나왔다 스마일꽈배기

매일매일 먹고 싶어

 

위에 사진이랑 다른 지점이라

설탕뿌린 느낌도 다르다

 

개인적으로 윗 지점을 더 좋아함

 

 

 

 

 

 

어느 날의 야식

피데기와 페스츄리오징어 튀김쥐포

그리고 블랑

턱 아팠음 ㅋㅋㅋㅋㅋ

 

 

이제 곧 이사라 정신이 없다

아니 새 집에 들어가는데

왜 이렇게 고칠게 많습니까 예?

건설사 양반들 잘해주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