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오천 훠궈맛집 제대로 된 사천식 샤브샤브를 맛보고 싶을땐 '홍향루'

반응형

 

요즘 티비에서 훠궈 마라탕 등 중국음식이 엄청 나온다

그 맛이 너무나도 궁금하여 지역카페에서 찾아 오게된

포항 훠궈 맛집 '홍향루'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똬똬

사장님 돈 좀 쓰셨겠다

깔끔한 내부하며 테이블마다 물티슈까지 챙겨놓으신

사장님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다

 

 

무엇보다 아기의자가 있어 너무너무 좋았다

 

 

 

훠궈 1인분에 12,000원

생각보다 부담없는 가격이었다

게다가 훠궈를 주문하면 요리 30% 할인까지

요리류도 먹고 싶었는데 훠궈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 그냥 훠궈만 주문 ㅠ

 

 

 

주문하자마자 나온 홍탕과 백탕쓰

티비로만 보던 그 비쥬얼을 마주하게 되었다

 

 

곧이어 소스가 나왔다

사실 이 집 오기전에 뷔페식으로 된 곳을 갈까 고민했었는데

거길 가게 되면 소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 거냐며

남편이랑 둘이서 인터넷으로 공부했었음 ㅋㅋㅋ

 

 

양고기와 소고기중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소고기를 주문했다

 

 

 

고기를 제외한 야채 및 기타류는 샐러드바가 있어 마음껏, 취향껏 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는 야채가 많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 것 같다!!

난 아이본다고 샐러드바에 가보질 못했고 ㅠ

남편이 알아서 가지고 왔다 ㅎㅎㅎ...

 

 

 

 

훠궈 재료 전체샷

침나온다 이번주에 또 갈까?

 

 

 

보글보글 끓어가는 우리의 훠궈

 

 

 

조금씩 고기 넣어가며 맛보았다

크 예상했던 것보다 훨 맛있었다

이래서 사람들이 훠궈 훠거 하는구나

비쥬얼만 봤을땐 상당히 자극적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즈언혀 그렇지 않았다

특히나 이 집은 중국인 이모님이 계셔서

한국인 입맛에 맞춘 맛이라기 보다는

현지의 맛 본토의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중간에 서비스로 양고기 완자도 주시고

사진은 없지만 해산물도 주셨다

짱짱!!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 15개월 아들 밥도 줬다

백탕&야채잘라서 밥비벼 줌

아기도 환장하고 먹는 그 맛

참고로 밥도 샐러드바에 있어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주차는 가게 뒤에 할 수 있다

 

 

포항에서 훠궈를 맛보고 싶다면 완전 추천해요!

오천엔 맛집이 많은 것 같아 참으로 부럽다

우리 집이랑 너무 멀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