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척 쏠비치 인근 맛집: 맛깔스러운 생선구이와 밑반찬 "삼고정문"

반응형

 

삼척 여행을 준비하며 나름의 검색을 해봤는데

비추후기가 없었던 '삼고정문'

난 맛있어요 글 백개보다

비추후기가 없는 걸 더 중시하기에

삼척 첫 식당은 요기로 선택~

 

 

 

간장세트가 유명하다는데

우리는 생선구이를 먹었다

집에선 안 먹으니깐 요럴때 먹어줘야지

그리고 아이도 같이 먹어야 하니까

 

 

 

 

일단 아기의자 있구요

 

 

 

 

넓은 창이 있어서 좋았다

애가 바깥 보는 걸 좋아해서

창가에 앉혀두면 진상 안부리고 혼자 잘 논다 ㅜㅜㅋㅋ

 

 

 

 

첨에 밑반찬이 착착 나오는데

오 왜 계속 나와 왜이리 많죠? ㅋㅋ

 

 

 

짜잔

생선구이정식의 최종본

고등어, 삼치? 꽁치?

이름모를 생선까지 네마리와 전복구이

그리고 가득한 밑반찬들

 

생선구이도 생선구이지만

밑반찬들이 하나하나 맛깔났다

 

밥 두 그릇 더 시켜

총 네 그릇을 ㅋㅋㅋㅋㅋ

밑반찬까지 싹싹 긁어 먹고 나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