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2

반응형

 

쌓여있던 일상사진 대방출

너무 많아서 저번에 쓰고 반은 남겨뒀는데

바로 써야지 해놓고 또 며칠이 지났다 

 

 

 

 

아들램 가베 문센 신청했는데

폐강되고 ㅠㅠㅠㅠ

집에서 유튜브로 근근히 했더니

재밌었는데 한번씩 들고 나온다

자유롭게 만들기

나는 문어 만들고

아들은 이빨이 많은 상어 

 

 

 

 

 

대구에서 관람차 

시내 오랜만에 갔더니

너무 좋아 

쉑쉑버거도 마시써 

 

 

 

 

 

마장지 산책 갔는데 

물고기도 많고 오리도 많고

 

 

 

 

 

남편이랑 아이랑 어린이집 텃밭에서

고구마 이만큼 캐옴 ㅋㅋㅋ

 

 

 

 

로제 가루 분야에서 탑인 것 같길래 

주문해봄 정푸드 떡볶이 가루 

매운맛은 신천맛이라는데 기대된다! 

 

 

 

 

포항 시내 유명맛집

예전엔 가게에 사람이 많았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사람이 없길래

드디어 맛봄 명승원만두

 

 

 

 

 

 

인터넷 어디에서 맛있다고 해서 가본

경주 타이짬뽕

우리가 타이밍을 잘 맞췄는데

들어갈땐 사람이 없었는데

곧 사람이 어마어마어마어마하게 

들어와서 급히 먹고 나옴 

 

 

 

 

 

난생 처음 아침 댓바람부터

마트에 오게 되고 ...

 

 

 

 

한우 오픈런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봇청소기

니가 너무 좋아

 

 

 

 

추석에 이어 또 한번 케텍스를 타고

동대구로 왔음

동대구역 앞에 이쁘게 해놨더군

 

 

 

 

친구집에 와서 

곱창시켜먹음 ㅋㅋ

 

 

 

 

드디어 공인중개사 시험도 치고

발표는 한달 후 두근두근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일상  (0) 2021.12.03
할라피뇨 만질때 조심  (0) 2021.11.19
일상일상일상  (0) 2021.11.03
공인중개사 원서 접수  (0) 2021.08.11
어촌 사람 일상 이야기  (0) 2021.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