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나의 하루하루

반응형

 

그의 최대치 멋부림 ㅋ

바닥에 깔고 코디연구함

 

 

도랍지에서 사온 아이스크림

녹아있거나 이물질이 있거나 

 

 

가서 이야기했더니

순순히 환불해주네? ㅋㅋ

 

 

김이랑 밥으로 자동차만들어달라하심

소세지 칼집내가며 나름 벤츠 만들었다 

 

 

우유통에 꽃꽂이

 

 

인도판 목캔디

학교 인터내셔널데이 공연으로 합창을 준비했는데

마담들과 먹으라며 기사가 이만큼 사다줌

 

 

학교축제 가는데 

학생이고 학부모고 티켓사야하구요?

나는 공연하러 가는데 티켓사서 들어감 ㅋ

 

 

여러분들 ~~

우리 아들 골 넣었어요~~~

 

 

메리어트 2층 알토비노

선데이브런치 괜찮다는 소문듣고 왔습니다

 

 

양고기 돼지고기 피자 파스타

관자 새우 랍스타 오징어 등등

진짜 괜찮긴 괜찮았다

특히 나는 여기 티라미수

이탈리아 피렌치의 질리

저리가라 였음

 

2016.08.06 - [여행/이탈리아 ] - 이탈리아 여행 4일차: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 피렌체 카페 질리 Gilli, 레프블리카 광장, 피렌체 맛집 달오스떼 dall`Oste)

 

이탈리아 여행 4일차: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 피렌체 카페 질리 Gilli, 레프블리카 광장, 피렌체

어느덧 이탈리아에 온지 4일째입니다 오늘은 피렌체에 있다가 오후에 로마로 이동합니다 너무 아쉬워용 ㅠㅠ 굿모닝 두오모! 어제 못갔던 베키오 궁전을 가려고 합니다 베키오 궁전은 무료입장

dorothyoo.tistory.com

 

 

동네 영어공부방

2월부터 가기로 하긴 했는데

아직 고민된다 

 

 

국제학교의 인터내셔널데이

재미있었다

 

 

푸네에 있는 관광지

간디가 수감되었다는 궁전

현지인 25루피

외국인 300루피

볼 거 드릅게 없음 

돈아끼세요 ^^

 

 

딸기가 나오네

맛없게 생겼는데

의외로 맛있음 ㅋㅋ

 

 

 

인도친구가 미얀마 음식을 

만들어봤다며 가져다줌

나쁘지 않은 맛이었지만

희한하게 인도에서는 

한식만 먹고 싶다 오직 한식! 

 

 

도랍지에서 아들이 사온

젤리만들기 

그냥 가루 떵그러니 들어있음 ㅋ 

그런데 꽤 맛있는 젤리가 된다 

 

 

문득 아들의 그리기 실력에

이만큼이나 성장했나 하며 놀라고

 

 

기똥차게 알아봐주는 

선생님도 감사하고 ㅋㅋ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방학은 한국에서 (1)  (0) 2023.02.07
인도의 겨울  (2) 2023.01.12
인도는 이제 춥다  (0) 2022.12.03
요즘 글 자주 써서 뿌듯  (0) 2022.11.17
익숙해진 인도생활  (0) 202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