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겨울방학은 한국에서 (1)

반응형

 

인도생활 9개월차

이렇게 빨리 한국에 갈

계획은 없었는데

집안행사로 한국여행을 가게됨

 

 

뭄바이공항 면세점

코스타에서 간단하게 배채움

 

2022.11.10 - [여행/푸켓] - 푸켓가는 날: 뭄바이공항 둘러보기

 

푸켓가는 날: 뭄바이공항 둘러보기

내가 사는 푸네에선 푸켓 직항이 없다 (푸네-방콕 노선은 운항!!) 그래서 나는 푸네에서 자동차로 뭄바이까지 이동 후 뭄바이-푸켓 직항 인디고항공을 이용했다 한참을 자다 눈을 딱 떴는데 뭐야

dorothyoo.tistory.com

 

 

산타와 사진찍기가 있길래

한번 찍어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세이퍼시픽타고 홍콩경유

뭄바이-홍콩 5시간

홍콩-인천 3시간

딱 좋은 비행시간

 

 

드디어 도착한 한국

서울에서 3일 포항에서 1주일 

대구에서 1주일 지낼 예정이다

인천에서 서울 숙소 공덕까지

공항철도 이용함

캐리어 많아서 민폐대박이었음 

 

 

서울숙소는 글래드마포였는데

위치가 참 좋았다

중국, 일본인 여행객이 많은 것 같았다

 

 

 

한국와서 첫끼는 역시나 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다 뿌셔뿌셔

존맛탱구리 ㅠㅠ 

마포 형제특수부위

 

 

배부르지만 편의점은 털어야겠고요?

인도에서 맛없는 것만 먹다 한국와서

폭주하게 됨 ^^

 

 

한국행 티켓 끊고 제일 먼저 한 일

자동차 마니아 아들을 위한

현대모터스튜디오 견학 일정 잡기

우리 아이가 할 수 있는 워크샵은 

넥쏘 퍼즐 자동차 워크샵뿐

그리고 체험전시예약함

 

https://motorstudio.hyundai.com/goyang/ln/main.do

 

현대 모터스튜디오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motorstudio.hyundai.com

 

 

ㅠㅠ 하 정말 ㅠㅠ

감동의 한국 ㅠㅠ

자동차박물관이 무슨 

특급 백화점 서비스 마냥 

친절친절 그 자체

쾌적 깨끗 편리 신속 

모든 것이 완벽하다!!

 

 

맛집 찾아다닐 필요없다

문 열리는 곳 

앉을 자리 있는 곳

모든 곳이 우리에겐 맛집 ㅋㅋ

 

 

밖에 추워서 급히 뛰어 들어갔는데

셋 다 아이스시키는 건 뭐임? 

ㅋㅋㅋ 이날 서울 체감온도 영하 28도랬음

 

 

그리고 또 어김없이 저녁은 

고기고기 

 

여긴 좀 컨셉이 특이했는데

굴이랑 배추랑 등등

고기에 싸서 먹는데

새로운 맛이 꽤나 괜찮았다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새해 일상  (0) 2023.03.03
겨울방학은 한국에서 (2)  (0) 2023.02.20
인도의 겨울  (2) 2023.01.12
나의 하루하루  (0) 2023.01.06
인도는 이제 춥다  (0) 202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