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겨울방학은 한국에서 (2)

반응형

 

포항가서 친구 만나고

 

 

자주 다니던 도서관 방문

인생네컷에서 가족사진찍고 

 

 

정말 그리웠던 영일대해수욕장

밤산책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산림조합 숲까페

로컬푸드에서 김밥김이랑 김가루 쟁이고 

 

 

 

포항사는 동안 한번도 안 갔던

경상북도 교육청 과학원

드디어 갔음

 

 

 

죽도시장가서 킹크랩 뿌셔뿌셔

 

 

포항에서는 에어비앤비에서 지냈다

추억이 가득한 영일대해수욕장 인근에 잡아서

밤산책하고 바다도 보고 붕어빵도 사먹고 

정말 좋았다

 

 

사람 많아서 못 갔던 

포항 스페이스워크 

이번엔 강풍때문에 못감

그래도 덕분에 오랜만에

환호공원 산책했다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환호공원을 지나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까지 이어지는

아주 멋진 드라이브코스이자 산책로

 

임신했을때 매일같이 걸어다녔던 길인데

아이가 엄마 뱃속에 있을때 파도소리를 들었다고 함

믿거나 말거나 ㅋㅋ

 

 

인도에 이런빵 없죠이

 

 

크리스마스에는 

대구과학관가서 만들기 수업참여

 

 

수업하고 과학관 구석구석 즐겼음

현타왔다 이렇게 좋은 내 나라를 두고

난 왜 거기서 그러고 있나 ..? 

 

 

 

크리스마스이자 아들생일 주간

레고 싸게 판대서 찾아온

칠성시장 우일완구사

장난감 겁나 많음 ㅋㅋ

소중히 모셔온 어몽어스 블럭은

결국 좋아하는 친구 선물 줌

 

아끼는 물건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할 줄 알고

왠지모르게 뿌듯하구나 이 애미는

 

 

 

아침에 내시경하고 바로 국밥먹으러 옴

순대국밥 음청 먹고싶었다고요 ㅠㅠ 

 

 

 

인도갈 시간 다가오니까 

먹을꺼 쟁이러 트레이더스 옴

김가루 베개 베고 

숙면취하시는 분

 

 

견적이나 뽑으러 

가볍게 다녀오자며 갔던 트레이더스

마지막 쇼핑이 되었다고 한다

 

 

닭발 신전 소떡 곱도리탕

하나같이 존맛 ㅠㅠ

 

 

와중에 신천 야외 스케이트장 가서

썰매도 타고 옴 ㅋ 

나 좀 부지런하넴 ㅋㅋ

 

 

대구-인천공항은 공항콜밴 이용

우리 비행기 시간 맞춰 새벽 출발

콜밴 이용은 완전 굿 초이스였다

그리고 저 차가 짐이 많이 실리는 차라 

우리같이 소가족에 짐많은 사람들에겐

정말 완벽 그 자체였다 

기사님도 친절하심 번호 저장해놨다

다음에 또 이용해야지 

010-2924-9808

 

 

그렇게 우린 수화물 200kg과 함께

다시 인도로 

 

2023.02.18 - [여행/국외여행] - 캐세이퍼시픽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후기 (뭄바이-인천)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터레스 인도살이 이야기  (0) 2023.03.22
2023 새해 일상  (0) 2023.03.03
겨울방학은 한국에서 (1)  (0) 2023.02.07
인도의 겨울  (2) 2023.01.12
나의 하루하루  (0) 2023.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