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북구 두호동 맛집 '족발 보쌈 소문났네'

반응형

 

이전에 황금족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황금족발 맞은 편에 있는 또다른 족발 보쌈 맛집 '족발 보쌈 소문났네' 포장해왔습니다

배달이 안되서 포장 주문하고 가지러 갔습니다

항상 사람들로 북적여서 꼭 한번 맛보고 싶었던 그 집 '족발 보쌈 소문났네'  마늘보쌈으로 주문했습니다

짜잔~ 족발 보쌈 소문났네 비쥬얼 어떤가요

고기는 꽤나 도톰하게 썰어주셨습니다 제가 가지고 오면서 흔들었던건지 김치국물이 다 샜습니다

고기가 엄청 두껍하쥬

그래서 한입 가득

김치 겉절이가 보기만 해도 아삭해보이지 않나요

제가 이런 상큼한 김치, 갓 담근 김치 좋아하거든요

이 집의 인기요소가 바로 이것인 것 같습니다

바로 굴김치! 캬~ 김치 안에 굴이 은근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늘보쌈을 시켜서 같이 받은 듯한 마늘소스

마늘 보쌈이래서 삶을 때 같이 넣은 건줄 알았는데 보쌈에선 마늘 향이 안 났습니다

단순 요 소스를 위해서 몇천원 추가할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보쌈과 함께 오는 양파지, 새우젓, 된장

보쌈 + 김치 + 굴

+ 마늘

이번엔 마늘소스 찍어서 한 입

깻잎 쌈도 한 입

이 집은 정말 정성스럽게 고기를 삶은 느낌이 납니다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

고기가 워낙에 두텁해서 먹다보면 금방 동이 나는게 단점이지만 두꺼운 고기를 먹을 땐 넘나 맛있어요

저는 고기먹을 때 작은 조각으로 내는거 안 좋아하거든요 삼겹살 구울 때도 작게 자르면 화나는 것 ...ㅋㅋㅋ

보들보들한 고기 근접샷

 

이 집 굴김치는 상쾌합니다 상쾌한 맛이라는게 이상하지만 해산물이 가진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김치 겉절이에 보들한 고기를 같이 먹으면 꼭 귀한 대접받는 기분이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