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인 입맛에 딱 좋은 '현대옥' 콩나물국밥

반응형

 

술먹은 다음 날  친구랑 현대옥 왔습니다!

현대옥은 전국적으로 퍼져있는 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 국밥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온 곳은 대구 경대병원점입니다

주변에 대구 중앙도서관이 있는데 공부하다 오기에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전주남부시장식 (토렴식), 친구는 끓이는 식으로 주문~ 오잉 근데 현대옥에 메뉴가 이렇게나 많았나용

국밥만 있는 줄 알았습니당 ㅋㅋㅋ

차이점 아시겠나용 ㅎㅎ 빨간 국물이 제가 주문한 전주남부시장식(토렴식)이고 좀 덜 빨간 국밥~ 팔팔 끓고 있는 친구앞의 끓이는 식 콩나물국밥! ㅋㅋ

테이블에 항시 비치되어 있는 김이에용 구깃구깃해서 국밥에 넣어 먹으면 된답니다

사진으로 보니 살짝 라면 같아 보이는 비쥬얼 ^^

제가 좋아하는 빨간 국물 밥!!! 다 모아 놨네용 ㅎㅎ

끓이는 식이 뭔가 궁금했는데 자세히 보니 따로 조리해놓은 걸 주문이 들어오면 하나씩 담아서 끓여내는 것 같아요 계란도 따로 나오구요

 

제가 시킨 토렴식은 한번에 끓여내는 것같구요 끓이는 식 국밥은 콩나물국을 우려낸 후 콩나물 및 다른 재료를 다 따로 보관하고 있다가 주문이 들어오면 뚝배기에 넣어서 재료 하나하나 넣고 마지막에 국물을 촤르르~ 부어내는 것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예전에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본 적이 있어용^^ )

얼큰하고 따뜻해서 속이 든든해지는 현대옥 콩나물국밥! 제대로 한끼 먹고 싶을 때 넘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완뚝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