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불국사 인근 맛집 추천: 여기 진짜 대박! '불국사밀면'

반응형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맛집, 다녀오니 진짜 진정한 맛집인 것 같아서 강추 포스팅 올려봅니당 ^^ 

그곳은 바로 불국사역 인근에 위치한 '불국사밀면'입니다

저희는 물밀면 1, 비빔밀면 1, 만두 1 주문했어요

 

제가 원래도 만두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런 수제만두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졌어용

시원한 물밀면

새콤달콤 비빔밀면

불국사 밀면 대박 포인트 하나, 밀면 주문하면 석쇠불고기가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대박이죠?!

요런 국수 종류들 고기쌈 싸먹으면 완전 맛있다는거 모르는 분 없을 것 같아요~

밀면집이지만 사장님의 요런 세심한 센스!! 음식맛을 더더욱 업!! 시켜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무절임도 역시 밀면과 함께 먹으면 시원하니 넘나 맛납니다

대박 포인트 둘, 바로 육수입니다

저는 처음에 육수가 있어서 무슨 육수지? 비빔밀면이랑 같이 먹을 물밀면 국물인가 생각했었어요~

한 입 맛보고 오잉! 대박!!!! 이라고 말했어요 ㅋㅋ 정체는 사골국물이었는데 정말 제가 태어나서 먹은 사골국물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산 한우참뼈와 국내산 야채로 우려낸 온육수^^ 셀프로 가져오심 됩니다~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 완전 맛남!!

요로케 주전자에 담아와서 막걸리그릇(?)같은 잔에 부어서 벌컥벌컥~~!!!

대박이라며 계속 마셨어요

 

벽면에 기술전수 받을 사람 구한다는 현수막이 있었는데 진심 제가 전수받고 싶어요

기술전수받아서 우리 동네에 차리면 잘 될 것 같고요 ㅋㅋ

 

맛도 좋은데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았습니당 ^0^

제가 간 날은 평일이었음에도 테이블이 꽉 찼었구요, 찾아보니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치는 불국사역 맞은 편이에요

불국사 역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오른 편으로 걷다보면 나오는

기쁨교회와 우리한의원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만 걸어가면

오른 쪽에 주황색 지붕이 눈에 띄어요~! 그곳이 바로 불국사밀면 ^^

골목 안에 있어서 은근 찾아가기 어렵더라구요

 

경주, 불국사 나들이 가시는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