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전망좋은 카페 '벨루스커피'

반응형

 

경주에서 전망좋은 카페로 유명한 곳 '벨루스 커피' 다녀왔습니다

보문단지 인근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보문단지가 내려다 보여요~

맞은 편에 있는 커피명가와 벨루스커피가 경주에서 전망좋은 카페로 유명한 것 같아요

주차장은 꽤나 넉넉합니다

그런데 저는 평일에 가서 한산한 편이었는데 주말엔 북적될 것 같습니다 ^^

내부가 꽤 크더라구요 일단 주문부터 ^^

옛날 팥빙수 1, 크레이프 케이크 1, 아메리카노 1 주문했어욤 ㅋㅋ

옛날 팥빙수 양이 와장창 많습니닷

떡, 팥, 아몬드, 콩가루 가득하죠~ 그런데 먹다보면 안에는 얼음만 가득해서  아쉬웠습니다

크레이프 케이크~ 한 겹씩 떼어내 돌돌 말아 먹는 그것

그런데 크기가 넘넘 작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맛도 제가 아는 그 맛이 아니었어용 아쉽아쉽

 

유명한 카페인데 음식 맛은 훌륭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0^ㅎㅎㅎ

대신 크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멋진 전망이 있어 좋았습니다

여긴 1층

제가 있었던 2층

공간이 더 있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사지은 못 찍었습니다

3층은 캠핑 컨셉 입니다

 

제가 갔던 날 흐리고 비도 조금씩 내려서 테라스석은 못 찍었는데용

날씨가 좋을 땐 테라스 자리에서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보문호를 바라보는 썬배드가 있는 좌석이 있던데~ 편하게 누워서 커피 한 잔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단풍떨어지기 전에 또 한 번 가봐야겠어요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