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곽지과물해변 인근 가볼만한 곳: 제주 흑돼지 맛집 '어사촌도야지', 인생샷 건지기 좋은 '애월더선셋'

반응형

 

 

 

 

제주하면 흑돼지!

제주도 여행 가면 흑돼지 맛집은 꼭 가는 것 같다

 

 

 

 

 

 

 

내가 간 곳은 '어사촌도야지'

현지인 맛집이라며

극찬하는 평을 보고 찾아갔다

 

 

 

 

 

 

 

현지인 맛집은 맞는 듯 하다

위치가 넘나...

 

 

 

 

 

 

 

우린 렌트 안하고 택시로 이동했는데

일단 여기로 가려는 택시가 잘 없었고

다시 나올 때도 택시잡기 힘들었다 ㅠㅠ

 

 

 

 

 

 

 

맛은 괜찮았다

고기 두툼한 것 보시라 ㅋㅋ

 

 

 

 

 

 

 

사실 나는 제주도를 처음 간거라

맛집으로 판단할 수는 없지만

 

그냥 일단 맛있었다 ㅋㅋ

 

 

 

 

 

 

 

씹는 맛이 좋은 두툼한 흑돼지를 구워먹고

또 흑돼지 가득 넣은 김치찌개까지 클리어~

 

 

 

 

 

 

 

 

 

 

흑돼지 배불리 먹고 다음 코스는

애월 더 선셋

너무너무 유명한 곳이다

 

 

 

 

 

 

인스타 유명 카페 답게

예쁜 식기에 예쁘게 담겨 나오는 음식들

딱 사진찍기 좋은 ㅋㅋ

 

당근케이크는 별로였다

 

 

당근케이크는 안동 카페라이프가 일인자인듯

2016/10/06 - [맛집] - 안동에 간다면 꼭 가보세요 안동 맛집 까페 '카페라이프'

 

 

 

 

 

 

 

 

애월더선셋의 인기이유

바로 이 곳이 아닐까

 

 

다들 이 곳에서 인생샷 건져 가는 듯

 

 

 

 

 

 

근데 우리가 간 날은 흐려서 ㅜㅜ

그림같은 사진은 건지지 못했지만

끝없이 펼쳐진 바다뷰가 좋긴 했다

 

너무너무넘너무 유명해서

사람도 정말 많고 정신없었던 카페

애월더선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