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벨베데레 궁전

반응형

 

 

 

비엔나 립 맛집 'SALM BRAU' 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고

 

 

2018/10/30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벨베데레 인근 립 맛집 'SALM BRAU'

2017/11/16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2일차: 오스트리아 빈 (케른트너 거리 / 슈테판 대성당 인근 립 맛집 Hinterholz)

 

 

 

 

'SALM BRAU'를 마주봤을때

오른쪽, 바로 옆!

벨베데레궁전이 있다

 

우왕 굿

 

 

 

 

 

 

 

벨베데레 궁전의 후문

 

요기로 들어가면 정원 구경하며

상궁으로 갈 수 있다

 

 

 

 

 

 

 

 

 

저 멀리 벨베데레궁전이

흐릿하게 보인다

 

 

 

 

 

 

 

 

 

딱 들어갔을때 바로 보이는 건 하궁

와우 분위기 굿

 

 

 

 

 

 

 

우리는 벨베데레에서

상궁만 관람하기로 해서

하궁은 겉모습만 보고 패스~

 

 

 

 

 

 

 

 

벨베데레궁전의 정원도 역시

쇤부른궁전의 정원과 마찬가지로

반듯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2018/10/09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쇤부른궁전

2018/10/06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쇤부른 궁전 내부 카페 'CAFE KAISER'

2018/10/04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쇤부른 궁전 왕궁정원을 통해 들어가기

 

 

 

 

 

중간지점에서 바라본

상궁과 하궁

 

 

푸른지붕과 붉은지붕은 의도적인건가

 

여튼 너무너무 이쁘고 분위기 있다

 

 

 

 

 

 

중간에서 멋진 풍경 바라보며

걸어가면 너무나 좋았겠지만

타죽을 것 같아서 ㅋㅋㅋ

 

그늘진 옆길로 빠져나왔다

 

 

 

 

 

 

독특한 조각상도 있고

 

 

 

 

 

 

뒤도 한번 돌아보고

 

 

 

 

 

 

 

가까워지고 있는

벨베데레 상궁

 

 

 

 

 

 

 

벨베데레 상궁에서 내려다본

벨베데레 궁전의 정원과 하궁

그리고 지대가 살짝 높아서

비엔나 시내 전경도 살짝 보인다

 

 

 

 

 

 

 

티켓사고 마이 신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컷을 이만큼이나 찍어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베데레궁전은 현재 미술관으로 쓰인다

1층엔 전시품이 없고

로비정도로 쓰인다

 

 

 

 

 

 

벨베데레 궁전도 쇤부른과 마찬가지로

내부촬영 불가라 사진은 없다 ㅠ

 

대신 클림트의 키스 옆으로 나가면

셀카찍으라고 만들어놓은

키스가 하나 더 있다

 

그 방 샹들리에 참 이쁘더군

 

 

 

 

 

 

 

 

이것이 바로 키스 셀카존

빛이 잘 들어 셀카 잘 나옴

ㅋㅋㅋ

 

그런데 얼마전 꽃보다할배 동유럽편에서 보니

벨베데레내부가 방송으로 나오고

화면상에서 사람들이 사진도 찍던데

고새 규정이 바뀐건지 모를

 

 

 

 

 

 

상궁에서 바라본 정원모습

확실히 높은 곳에서 보니 훨씬 아름답다

저 멀리 슈테판대성당도 보이고

이런 뷰를 가진 집에 살고싶드아

 

 

 

 

 

 

관람 끝내고 집으로 가는 길

정문으로 나왔다

 

정문으로 들어섰으면

멋진 상궁과 아름다운 정원 호수의 모습을

처음으로 마주쳤겠지

 

단체관광객 기념사진 찍는 통에

난 제대로 사진도 못찍고

꼴랑 요거 한 장 남기고 나왔다

 

 

 

 

 

 

 

마지막으로 정문을 지나며

벨베데레 궁전 관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