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괌 정부청사, 솔레다드 요새)

반응형

 

 

파세오공원을 나와

 

2019/06/27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파세오공원)

남쪽으로 내려가다보면 괌 정부청사가 나온다

일명 라떼오브프리덤

여기 함 들어가봐? 하며 쓰윽 진입

 

 

 

 

절경이겠지....?

날씨만 맑다면 ㅠㅠ

 

특히 여기선 갑자기 비가 쏟아내려

투어를 취소할까 고민할 정도였는데

그냥 빗길 드라이브도 괜찮지하며

투어를 감행했다

 

어쨋든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바다는

너무너무 좋았다

 

 

 

 

또 달리고 달려

 

 

 

 

열대우림같은 도로가

 참으로 낯설면서 재미있었다

신선하니까

 

 

 

 

와 여긴 또 뭐야

 

 

 

 

솔레다드 요새 도착이요~

날씨때문일까

정말 한적하다

 

 

 

 

요새에서 작은 마을을 내려다볼 수 있다

검색해보니 이름은 우마탁빌리지라 한다

요런 곳을 방문해줘도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다

 

 

 

 

 

구 요새  현 언덕배기

 

 

 

역시나 드넓은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인생샷 수백장 나올 법한 곳

 

 

 

 

요새답게 대포도 전시되어 있다

실제 사용한 것인지는 모를이지만

유물? 이라기엔 넘나 방치 느낌

ㅋㅋㅋㅋ 뭐 그냥 편하게 둘러 볼 수 있다

 

 

 

구름사이로 해가 살짝

보일랑말랑

 

이태리남부투어때 봤던

그 바다 수평선이 떠올랐다!

 

 

 

 

뒤엔 정글이고 앞엔 바다

배산임수? ㅋㅋ

 

 

 

 

나팔꽃인가요

 

 

 

누가 키우는 건지 야생인건지

꿩같은 닭들이 많았던

괌 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