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메리조부두)

반응형

 

 

솔레다드요새를 나와

또 다시 출발~

 

2019/07/11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괌 정부청사, 솔레다드 요새)

 

슬슬 비가 그치고 있다

 

 

 

 

남부투어에서 가장 기대했던 메리조부두

살찐 모습이 싫어 만삭촬영도 괌스냅도 안했는데

여기에서만은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었다

하지만 이날은 비가 왔지

 

 

 

 

주차장에 은근 차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다들 어딜 간고지?

 

 

 

 

비가 그치고 날이 조금씩 개이고 있어

급 사진에 대한 기대가 생김

 

 

 

 

그나저나 닭 왜 일케 많나요 ㅋㅋㅋ

 

 

 

싸우지마 얘두라 ㅠㅠ

가까이 올까봐 넘나 무서웠다

자이언트닭들 ㅋㅋ

 

 

 

비는 그치고

하늘도 개고 있는데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그라데이션처럼

차츰적으로 맑아짐 ㅋㅋㅋ

 

 

 

 

포토스팟은 아직 흐림 ㅠㅠ

우리가 사진에 목숨거는 서타일도

그렇다고 신경써서 잘 찍는 서타일도 아니고

걍 쿨하게 안되겠다 그냥 가자~ 하며

돌아섬 ㅋㅋㅋ

 

 

 

 

이 열매는 뭔가요

그나저나 괌은 왜 필리핀 옆이면서

망고도 망고스틴도 없는 건가요

 

 

 

 

다시 한번 맑은 왼쪽 하늘보며

우와 예쁘다 하며 출발 ㅋㅋ

 

 

이 곳이 밀림이 맞습니꽈????

닭도 길거리에 돌아다니고

말도 치명적으로 서있고

자연친화의 괌 남부지역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색다른 풍경이라

즐거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