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곰바위, 이나라한 자연풀장)

반응형

 

 

메리조부두에서 점점 하늘이 맑아지더니

다음 코스인 곰바위에 도착할때쯤엔

완전히 맑고 쾌청한 하늘이 되었다

 

 

 

이번에 도착한 곳은 곰바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곰바위

아 저거구나

 

 

 

 

너무 맑아져서 인물사진을 좀 찍었다

하늘 맑은 기념으로 찰칵찰칵

 

 

 

 

다음 코스는 이나라한 자연풀장

크게 기대하지 않은 곳이었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

 

 

 

 

마치 인피니티풀처럼

바다 바로 옆에 만들어진 자연 풀장

여기서도 은근 물고기들이 보여서

남편은 스노쿨링 가져올 걸 그랬다며 아쉬워함

 

 

 

 

물도 너무 맑고 하늘도 예쁘고

기대를 하지 않았던 탓인가

여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오래 머물고 싶었다

 

 

 

 

이나라한을 끝으로

남부투어에서 들리기로 한 장소들은

빠이빠이

 

우리는 괌 남부를 동그랗게 돌아

마지막으로 제프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비가 그치고 맑아지니

드라이브하기 너무너무 좋았던 괌 남부

차 막힘 없고 신호도 없었던 것 같고

이색적인 풍경에 바로 옆엔 바다까지

또 가다보면 마을이 보이는데

다들 고급주택같은 느낌

남편이 로또되면 괌에 집 하나 사놓자고

ㅋㅋㅋ 그래 빨리 되기나 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