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5일차: 티갤러리아 고디바쿠폰-찰리스필리스테이크. 투몬비치 산책

반응형



제프버거를 먹고 남부투어를 끝낸 후 (둥글게 돌아)


2019/06/27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파세오공원)

2019/07/11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괌 정부청사, 솔레다드 요새)

2019/08/20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메리조부두)

2019/10/01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곰바위, 이나라한 자연풀장)

2019/11/20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5일차: 남부투어 괌 최고의 치즈버거 제프버거?


우리는 티갤리아로 향했다

이래저래 구경만 대충하고






티갤러리아로 온 이유는 이것

괌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알듯한

무료 고디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찰리스필리스테이크에서 쿠폰을 받아왔다

근데 너무 시간이 지나 지금도 주는 지는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


2018/10/24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2일차: 괌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내 기준 괌 최고의 맛집 CHARLEYS PHILLY STEAKS, 2일차 경비 정산





쿠폰으로 받아온 무료 고디바 

역시나 깊은 맛~





고디바쿠폰쓰면서 생각나서

그리고 제프버거가 너무 별로라서 

다시 맛난걸 먹어야 했기에


또 다시 방문한 찰리스버거~

여기가 진짜 괌 맛집입니다 여러분들 

9.49달러





그리고 이동네에 주차한 김에 

투몬비치 구경 


우린 힐튼에 묵어서 

남들 하루 세번 밟는 투몬비치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밟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이쪽에 리조트들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사람도 많았고 시끌벅적한 분위기 

휴양+관광지 느낌 제대로였다


운좋게 노을지는 타이밍에 가서 

바닷물에 반짝이는 햇살도 

마음껏 보고 왔다


남편탱이 다음엔 투몬비치쪽에 묵어보자는데 

과연 그는 스노쿨링을 포기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