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6일차: 괌 GPO 판다익스프레스, 이파오비치공원

반응형

 

사랑의 언덕 관광 후 

배가 고파져 또 GPO

 

2021.12.08 - [여행/괌 ] - 괌 태교여행 6일차: 괌 대표 관광지 '사랑의 언덕'

 

괌 태교여행 6일차: 괌 대표 관광지 '사랑의 언덕'

어제와는 다르게 날씨가 정말 좋았다 남부투어가던 어제도 이런 날씨였으면 좋았겠건만 오늘은 괌 관광의 필수코스인 '사랑의 언덕'을 다녀왔다 사실 사랑의 언덕은 시원한 바다전망말곤 큰 볼

dorothyoo.tistory.com

 

 

우리의 목적지는

GPO 지하 1층 푸드코트

 

 

바로 여기 판다익스프레스

괌 음식이 느끼해질때쯤

오기 좋은 곳이라며 

미리 메모해두었었다! 

 

 

맛있겠따 

칠리새우 하 

눈으로만 봐도 매콤짭짤

우리 입맛에 딱힌 

아시아음식 너낌 

 

 

요런 귀여운 비닐에 포장해준다

 

 

역시 칠리새우 먹었구만 ㅋㅋ

음식이 상당히 가득가득 담겨있다

음식맛도 꽤 괜찮았던 기억

나도 외국음식 꽤 잘 먹고

느끼한 음식도 안 물리고 잘 먹는 편인데

몇날며칠을 해외 음식 먹다가 

이런 고향의 맛같은 서탈 음식을 먹으니

넘넘 맛있고 좋았다

 

 

밥먹고 이파오비치공원으로 왔다

요긴 힐튼이랑 투몬비치쪽 리조트들

사이에 있는 해변인데

주로 투몬비치쪽 투숙객들이 

스노쿨링하러 오는 곳이다

 

 

우리는 힐튼 앞이 스노쿨링 포인트라

힐튼을 선택한만큼 호텔비치에서 충분히 

아주 충분히 스노쿨링을 했기에 

여기서 따로 물놀이를 하진 않았다

참고로 힐튼에서 물고기보다보면

이까지 올 수도 있음

사실 그리 멀지 않음 

 

 

이파오비치에서 찍은 힐튼

가깝다 ㅋㅋㅋ

 

 

이파오비치는 현지인들의

나들이 장소로도 사랑받는 듯 했다

저 빨간 지붕이 있는 저걸 뭐라해야하지

여튼 저긴 그릴이 하나씩 있었다

어디다 신청해서 쓰는건지 모르겠지만

나들이 와서 고기도 구워먹고

공원, 해변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

내가 사는 포항에도 이런 곳이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고운 모래와 투명한 바닷물

괌은 어디에서나 

맑고 예쁜 바다를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