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부자의 노블리스 오블리주 생일파티

반응형

 

친구 생일파티 초대를 받고

별 생각없이 갔는데

어맛?이거 뭐야 입구 왜 이래? 

 

 

문 안으로 들어서면

친구가 좋아하는 라이언킹 미디어아트

정글의 세계로 가는 차원의 문을

표현하는 듯 했다

 

 

이거 뭐야 풍선으로 만든 나무

인도에서 이 퀄리티가 가능해?????

 

 

한국사람답게 제 시간에 맞춰 갔는데

역시나 1등으로 입장함

웨이터들 아직 준비중

고고하게 등장하는 친구 엄마 

그녀의 시상식 드레스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다

 

 

친구야 안녕 

우리 앞으로 친하게 지내자 ^^

 

 

입구에서부터 느껴졌듯이

파티장은 와우 .. 와.. 우와 ...

같은 반 친구엄마 (우리와 같은 외노자 가족)와 

몇초간 입벌리고 눈 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놀이기구 렌탈 가능? ㅋㅋ

 

 

그리고 거대 에어바운서

 

 

동전넣으면 움직이는 그거

오늘은 동전없이 무한대로 탈 수 있음

 

 

여기는 블럭존 

블럭이랑 트램폴린이랑 볼풀

 

 

공넣으면 바람에 밀려 발사하는

그 놀이기구도 있음 

 

 

파티장 안에 기차도 다님 ㅋㅋ

 

 

오락기도 있음

 

 

친구이름 Armaan 네온사인

앞에 동그란 저거는 360 사진 촬영해주는 기구임 

 

 

중간 중간에 테이블과 의자 

 

 

엄뫄 ㅋㅋ몰랐는데

사자탈 인형도 있었고만유 ㅋㅋ

 

 

웨이터들이 간단한 음료와 핑거푸드 갖다줌

난 몰랐지 파티장은 여기가 다인줄 알았지

그런데 친구가 '너 안에 가봤어?' 라고 하길래

'응?? 또 있어???'

했더니 '한번가봐 와우' 라고함

 

 

들어갔더니 이 곳은 또 새로운 세상

와아아아아아아우

 

 

실내에도 각종 부스들이 가득차있어

아이들이 끊임없이 즐길 수 있었다

 

 

찬찬히 살펴보면 데코레이션이 아주 예술이다

인도에서 이런 디테일이 가능했어?

 

 

테이블마다 각기 다르게 

컨셉이 충실한 장식품들이 있음

작은 인형, 소품 하나하나 대박인듯

이것이 돈의 힘인가

이 친구는 일년동안 생파만 기획하는 것인가

했음 ㅋㅋㅋㅋㅋ

 

 

이게 생일 케이크임 

배경때문에 잘 안보이쥬?

 

 

바로 이것이 그룹후계자

알만의 생일케이크다!!!!!!!!!!

 

케이크 사이에 기차다니고 있음 

 

 

음식은 또 어떻게요

이건 생파음식이 아니라

걍 호텔뷔페였음 

 

 

아니 호텔뷔페에서도 볼 수 없는

스시, 롤이 있다고요???

 

 

고급진 아이스크림

 

 

컵케이크에 애 사진 초콜렛으로 만들어서

갖다 올려버림 ㅋㅋㅋㅋㅋㅋ

그들의 재력이 대단하고

인도에서 이것이 가능하다는게 놀라웠다

대충 눈가림하는 인도스타일이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나 볼 수 있는 정교한 기술, 손놀림

친구 생일파티에서 만날 수 있었다

 

 

실내 실외 종횡무진 뛰어다니는 

아들 아주 신나심

 

 

 

학교친구들 호명하여

무대로 올라오라함

뭐 하는진 모르겠고 애들 무대 위에 뛰어다님

 

 

그러다 사람들 우르르 올라가서

갑자기 생일축하 노래부름 

 

 

아들아 너는 왜 거기 올라가있는 거야

이제보니 얼룩말 기린 인형탈도 있었고만유

여튼 그렇게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으며

알만의 5번째 생일파티는 정점을 찍음

부럽다 너 ...

 

 

화끈한 페이스 페인팅을 한 친구 알타브

 

 

우리 집 5세는

항상 스파이더맨 타투를 주문함

 

 

실내에 회전목마 있음

와 정말 ㅋㅋㅋ

 

 

실내 부스도 정말 알찬데

나는 야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이 부스들을 다 체험할 시간이 없었다 ㅠ 

 

 

무대에서는 밴드연주와 레크레이션이 

계속하여 진행되었음

레크레이션해서 선물 뿌리는 것 같았다

 

 

진짜 말그대로 성대한 파티였음

이제 그만 애 진정시키고 집으로 가려는데

 

 

하나 가져가라고 함

어머 이게 뭐야?

 

 

답례선물까지 날 놀래킴

턱 빠지겠네 ㅋㅋㅋㅋ

 

 

답례품에 이렇게 정성들일 일이야??

차마 포장을 뜯지 못할 정도로

피규어와 데코용품 정성스럽게 붙여놓고

와중에 사자인형까지 

 

 

선물은 바로바로 보냉가방이었음

와 근데 이런 퀄리티 대체 인도 어디서 구하는겨?

여러모로 탈인도였던 친구의 생일파티

친구의 재력에 감탄했고

이것이 진정한 노블리스 오블리주구나 했음

 

 

버릴 수 없어서 선물을 뜯고도 

집에 한참 있었는데

어느 날 아들이 엄마 여기 또 있어

하며 가져옴 

그렇다 선물은 군데군데 숨어있었다

 

평소에 말도 없고 얌전한 가족 허세 1도 없었는데

써야할땐 이렇게 또 아낌없이 쓰는구나

님들은 진정한 가진 자들 입니다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세요

이번 생일도 불러주면 안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