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국제학교 생활: 인도 명절 '홀리'

반응형

 

인도의 명절 홀리를 맞아 (3~4월경)

학교 Early Years들 행사를 했다

 

아쿠아팩을 해서 사진이 흐릿함

 

 

버려도 되는 옷을 입고

몸에는 코코넛오일을 

바르고 오라고 했다

 

일단 애들 얌전히 앉혀서

관련 동화 읽어줌

 

 

그리고 본격 행사를 시작했는데

홀리는 색의 축제라고

무슨 가루인지는 모르겠으나

형형색색의 가루를 던지고 논다

 

 

인도에선 모든 것이 의심스러워서 

과연 이러고 놀아도 괜찮은걸까 싶었음

그래도 애들은 재밌게 놀았다

우리 아이는 빼고 ㅋㅋ

 

 

디게 신나할 줄 알았는데

별로 안 좋아함

그리고 그림그리러 옴 

 

 

그지꼴을 하고 ㅋㅋ

 

 

역시나 자동차를 그리고

절친 아담도 합류 ㅋ 

둘이서 신나게 그림그림

 

 

아직 놀고 있는 사람들

근데 가만보니 가루는 다 썼고

이제 물가져와서 물뿌리고 놀고있음 ㅋㅋ

 

 

그리고 댄스파티 중 

이 무슨 좀비들이여 ㅋㅋㅋ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그렇게 그지꼴을 하고 

오늘도 12시 하교 ^^

 

-- 지난 봄에 있었던 홀리행사 

뒤 늦게 포스팅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