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국제학교 생활: 북데이 북캐릭터데이

반응형

 

학교에서 북데이라고 

이야기 속 주인공 코스튬을 해오라고 함

난 사실 별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학교와보니 다들 진심이라 좀 놀랬다

피터팬 악어 후크선장 공주 알라딘

피노키오 임금님 등 

다들 뭔가 주인공 복장임

 

 

이 반엔 닌자 마술사 해리포터 등

 

 

여기도 뭔가 다 차려입고 옴 

 

 

공주 해리포터 음 또 뭔진 몰겠지만

다들 코스튬한 것임

 

 

귀요미 우리반 애들 진짜 진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이 사자 팅커벨 물고기 유니콘 

히어로 엘사 헨젤과 그레텔 

 

 

아기반 친구들도 뭔가 다들 차려입고 옴 

 

 

해리포터는 반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것 같다 

그 밖에 여튼 다 책주인공들 맞음

 

아이들이 본인이 코스튬한 책도 들고와서

나 누구야 ~ 하며 소개했었다

ㅋㅋ 재미있었음

 

 

그리고 교직원들도 나름 연극을 준비해오심

이런 부분들은 참 좋았다

 

난 이날 별 생각없이 아무거나 입혀보냈는데

와 다들 진심이구나 하며

한달후에 있을 히어로데이는 

그만 보내지 않겠다며 결심을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