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삼척여행: 대명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대명 아쿠아월드

반응형

 

 

삼척쏠비치로 아가와 첫 여행을 떠나게 된 가장 큰 이유

바로 대명아쿠아리움이었다

아기들 물놀이 하기 좋대서 선택~

 

 

 

 

흔들렸지만 ㅠ

유아풀장!!

아이가 넘나 좋아하게 생겼다

일단 물이 깊지 않고 따뜻해 좋았고

수영장 한 가득 볼풀이 들어있어

애들 놀기에도 딱이야~

다만 미끄럼틀이 돌로 만들어져

우리처럼 어린 아이를 데리고가면

미끄럼틀 주변에서 넘어질까봐 조마조마

 

 

 

 

유아 풀장에서 한층 내려다 보면

실내풀장들이 보인다

제일 왼쪽 실내 메인풀장 깊이가 은근 있다

애 튜브태우고 끌고 다니기 좋았다

그 옆에 붙어있는 작은 온수풀

오른쪽 위는 바데풀이라고 하나?

강한 물줄기로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실내 일층 한켠에는 푸드코트가 있다

우동세트인가 참치마요밥도 같이 나왔으나

만오천원이라기엔 음?

워터파크니까 어쩔 수 없지 뭐

 

입장할땐 아기 이유식, 물 정도 가져갈 수 있고

어른이 먹을 만한 건 들고 갈 수 없다

 

그런데 맥주마시고 빼빼로먹는 부부를 봤다

음 ...

관리 잘 해 주세요

 

 

 

 

 

넘나 이쁜 삼척 아쿠아월드 실외수영장

산토리니풍의 숙소건물에

바로 앞엔 끝없이 펼쳐진 동해바다

에메랄드 빛깔을 가진 아쿠아월드 수영장 물

진짜 너무너무 예뻤다!!

 

 

 

 

물도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당한 미온수로 유지되고 있어

야외 수영을 즐기기에 부담없었다

특히 나같이 어린 영유아를 데리고 간

엄빠입장에선 넘넘 좋은 것!!

 

 

 

엄청 재밌게 놀았던 유수풀

여긴 120cm이하는 아이들은 들어갈 수 없어

남편이랑 번갈아가며 놀았다

튜브끼고 있으면 물에 두둥실 떠다니는 게

너무너무 재밌었다

한번씩 파도쳐주면 물 먹고 ㅋㅋㅋㅋ

 

 

 

 

요긴 애들 놀 수 있는 물놀이장

우리 애는 많이 어린 편이라

저안에서 괜히 넘어지거나 다칠까봐

겉에서 구경만 했다만

좀 큰 애들은 정말 환장하고 놀겠지?

 

 

정말 좋았던 삼척쏠비치 대명아쿠아월드

또 갈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