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삼척여행: 이사부사자공원 삼척그림책마을

반응형



추암해수욕장

카페터틀에서 수제버거를 맛나게 먹고 

주변 산책을 하기로 했다


2019/10/05 - [맛집] - 삼척 추암해수욕장 바다를 바라보며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맛집 카페 터틀





해수욕장을 걷다보면 해파랑길로 연결되고 

해파랑길을 걷다보면 이사부사자공원이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헌화가

수로부인공원이 쏠비치랑 

아주 근거리에 있는데 

못가봐서 아쉬웠다ㅠ


다음 쏠비치방문땐 

꼭 수로부인공원을 가야지



이사부사자공원 




애 유모차태워서 올라간다고 

옆으로 돌아갔는데

사자가 머리 끄댕이 붙잡고 있고요?



썰매장도 나오고 좋다



달팽이 스피커

깨알 디테일



애 키우다보니

놀이터있음 꼭 눈도장 찍게됨





이사부사자공원 정상엔

삼척그림책나라가 있다

이 공원 정말 아이친화적이다!




아기자기 이쁘게도 꾸며져있음

사진찍기에도 좋고

애들도 좋아할만한 공간





그림책과는 관련없지만

역사 좋아하는 나에겐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이사부장군 초상화


공원 앞에 동상으로 계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

여튼 일본 아웃





이층도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져있고





여긴 체험학습장?

통유리라 전망보기에도 좋고

애들은 할 거리가 있어서 좋다





공원 중앙엔 이렇게 

무지막지한 계단이 있다

하지만 유모차를 끌기 위해

내가 올라간 길보단 

여기가 훨씬 나으리라 

ㅋㅋㅋㅋ


삼척여행을 계획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또는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


이사부사자공원


+ 이사부장군님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