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내 위드포스코 레지던스 객실 둘러보기

반응형



지금은 쌀쌀하지만

지난 여름 휴가로 다녀왔던 평창 위드포스코 레지던스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 위치하여 

리조트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만 되면 공ㅋ짜ㅋ

평창이 포항이고 광양이고 다 멀어서 

여긴 왠만하면 당첨된다는 

남편탱 피셜이 있으나 정확하진 않다





평창올림픽 당시 미디어레지던스로 이용했고

현재는 직원들 복지시설로 사용중이다

조그맣고 네모난 귀여운 이미지의 건물

캡슐호텔이 이런 느낌일까?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귀요미 수호랑 반다랑이 반겨주고

안쪽에 호텔로비가 있다





당시 18개월 아들 

자꾸  발에다 하이파이브 ㅋㅋㅋㅋㅋㅋ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는데

우리는 아이가 있어서 온돌방으로 예약했다

밖에서 느낌왔듯이

매우 좁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가족 옹기종기 좋았다





그래도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라 

여타 회사시설보다는 매우매우 현대적이었다!





샤워실도 엄청 깔끔하고

샴푸등 구비물품도 넉넉하게 있었다

케라시스냄새였는데 ㅋㅋ 

머리도 부들해지는 것이

꽤 괜찮은 제품을 쓰는 것 같았다


세면대는 화장실 앞, 방안에 있는 구조

작은 식탁과 냉장고도 있다






호텔처럼 무료 생수와 컵

차,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역시 다른 시설과는 다르게 쩜 좋은듯





바로 앞엔 알펜시아리조트의 오션700

여길 가려고 왔지요!!





그런데 아침에 보니

왠 염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따로 글쓰겠지만

앞에 작은 동물원이 있었다

애들 넘 좋아해유~





숙박객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었다

공짜숙소인데 이게 웬 개이득?





아이에게 양을 보여줄 계획이었는데

마침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여기로 고고~

리셉션에 이야기하니 

하늘목장 팸플릿에 도장을 찍어주신다

요걸 가지고 하늘목장 매표소로 가면 

입장+건초먹이기 인당 5,000원



멀어서 자주가긴 힘들지만

참 만족스러웠던 평창 위드포스코레지던스

겨울엔 또 스키타러 가야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