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영덕어촌민속전시관 방문 후기

반응형



한참 코로나로 고강도 사회적거리두기할때

매주 7번국도타고 드라이브를 했었다

그때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호보트'


저기가면 로보트전시되어 있나?

한번 가봐야겠다 봐뒀던 곳

오늘 다녀왔다


참고로 호보트는 

영덕바다를 배경으로한 만화





하지만 이것이 다였다...........

어젯밤 재울때 내일 로보트보러가자며 

애 한껏 기대시켰는데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가 제일 좋아했던 곳 

ㅋㅋㅋ....ㅋㅋ......ㅋ





이 현수막들로 로봇은 진짜 끝


아니 이럴거면 왜 간판 달았냐구요






중간에 게잡는 조형물

애한테 우와 배다!! 우와 꽃게다!!

했는데 시큰둥




삼사해상공원에 있다보니

역시나 뷰는 좋구요


근데 해파랑공원이 이렇게 

가까이 보일 줄은 몰랐네


우리 가족의 핫플레이스 






요즘 전시관가면 꼭 있는 체험활동

여기선 배를 운전 해볼 수 있다






게 잡는 게임도 있는데 어렵슈

발로 쾅쾅 할 수 있는 거면 애들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음은 화석코너

나도 이런건 넘 오랜만





마지막 층은 물고기가 있겠지? 

근데 여기 사람이 너무 없고

특히나 여긴 계단이 꺾여 내려가는 곳이라

애가 좀 무서워했다

안 내려가려는거 설득해서 가봄






Aㅏ...

살아있는 물고기가 아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의 무서움은 

더더욱 커지고 .............






그래도 손잡고 몇바퀴 도니

적응됐는지 좀 본다

열심히 사진 찍음 

뭐라도 건져보자






영상으로 표현되는 바닷속





깊이마다 서식하는 종류를

표현한 듯 함





마지막으로 전망대사진

왜 이따구로 찍은거죠?......


바다사진은 찍지도 않ㅋㅋㅋ




영덕어촌민속전시관

전시내용은 그럭저럭인데

사람이 너어어어어무 없다

좀 쳐지는 분위기? 싸함?

그래서 아이가 무서워함 

ㅠㅠㅠㅠㅠㅠ

입장료를 받았다


입장료를 받아서 사람이 없는게 아닐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