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전여행) 금강휴게소, 옥천 진진빵집

반응형

 

 

예전에 대전으로 출장가던 길에 

잠깐 들렀던 금강휴게소

경치도 예쁘고 핫도그 와플도 맛있었던 기억

ㅋㅋㅋ

어차피 지나가는 길이라 

점심을 여기로 먹기로 했다

 

사진 불러오기하는데

파일에 있던 사진이 다 삭제되버림

내가 뭘 잘못 눌렀나 ㅠㅠ

여튼 남은 사진이 별거 없다

 

 

 

 

금강휴게소니까

당연히 이 강은 금강이겠지?

어떻게 이렇게 예쁠까 싶다

강가에 내려가보진 않았지만

낚시하시는 분들 많고

밥먹으면서 한번씩 

수상스키타시는 분들도 봤다

 

 

 

 

경치감상하러 왔으니

일부러 휴게소 내부가 아닌 야외석으로 앉았다만

너무 더웠다 ㅠㅠ 

그래서 푸르름이 넘나 예뻤음

사진으로보니 좋네

 

 

 

 

티스토리 사진편집 

왜이리 엉망진창와장창인거쥬 

ㅠㅠㅠ

 

 

 

 

내가 애를 붙들고 있고

남편이 알아서 시키겠다며 다녀옴

 

여기 금강휴게소는 

방송인 이영자 선생님이 

도리뱅뱅을 추천하셨다는데

사실 내 취향은 아니라서 안먹어도 괜찮았음

 

남편도 아마 휴게소스러운 음식이 

먹고 싶었나 봄

 

아참 여긴 우동이 맛있다던데 그건 좀 아쉽다

여튼 음식이 크게 맛이 있진 않았다

덥고 애 안먹고해서 

짜증이 나서 더 그렇게 느껴졌을 수도 ㅠ 

 

 

 

 

그래도 사진으로 보면 

더운거 맛없는거 안 느껴지니까

기념사진 한장 남기고 

ㅋㅋㅋㅋㅋ

 

 

 

 

 

 

다음 목적지 

바로바로 옥천 진진빵집

 

빵사러 옥천에 가야하나 싶지만

빵지순례자로서 지나칠 수 없지

 

 

 

 

사진에서처럼

정면 간판이 없고 측면 간판만 있어 

잘못 온 줄 알았음

예전에 장사하다 딴데로 이사한거 아니냐고

그런데 다시 찾아도 주소가 안나오길래

앞으로 가보니 이런 

측면 간판만 있는 가게였음

 

자신있다 이건가? 

 

 

 

 

 

 별 기대없이 차에서 에그타르트를 꺼내봤는데

헐 존맛

헐! 헐!! 헐!!!

왜 두개만 샀지? 

 

안먹는 우리 애가 더 달라고 

입벌리면 말 다한거십니다 

ㅠㅠㅠ

엄청ㅇ멏어엄청 바삭한

페스츄리도우에

진짜진짜찐짜 부드럽고 달콤한 필링

열개살걸 ............

 

 

남편탱:

포르투갈 그 집가면 이런 맛이 아닐까?

나: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을 것 같아  

 

 

 

 

 

그리고 호텔서 앙버터를 먹어봤는데

이것도 존맛!!!!!!!!!!!!!!!!!!

 

일단 수제 팥에 백점드리구요

겉바속촉 바게트도 수제인 것 같은데

 

와 여기 진짜 잘하네 ?????

으잉???????????

 

이 빵 하나 사러 옥천에 가는 거 절대 후회없을 선택

대전을 또 가게 된다면 그때도 들릴거얏!!!!!

그땐 열개살거야!!!!!!!!!!!!!!!!!

 

 

참고로 진진빵집은 카톡플러스친구등록 후

매주 다른 영업일과 메뉴를 발송해주시면

카톡으로 예약을 하면 된다

즉 나처럼 멀리서 가는 사람은

날짜와 먹고싶은 메뉴가 당첨되어야 

맛볼 수 있다 이거에요 

흥 콧대높군 싶지만

맛보고 나니 그럴만하군 ^^

이렇게 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