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9베트남(다낭,호이안)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oyo 센터 호텔 조식, 쩌비엣 다도세트

반응형



0.5박 숙소로 강추하는 oyo센터호텔

2019/11/23 - [여행/다낭,호이안] - 21개월 아기와 함께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0.5박 숙소 강력추천 oyo 센터호텔


1박 삼만원으로 가성비 폭우였는데

여기엔 무려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호텔규모답게 조식당도 아담했지만

나름 테라스석도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비가 왔찌......ㅠㅠ





아기의자도 있고 좋아요!!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며 

'아기의자'를 많이 걱정했었는데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아서인지

아주 잘 갖춰져있었다





음식은 대충 요정도

호텔규모만큼 조식당크기만큼이나

소박한 라인업

맛도 그닥 

그냥 공짜니까 먹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는 좀 괜찮았다 


난 아기도 있고 비도 오고해서 

호텔 조식을 먹었지만


굳이 시간 낭비 하고 싶지 않다면

그냥 호텔 주변 식당으로 가시길 추천한다


호텔 위치가 워낙에 좋아 주변에 맛집이 수두룩함



난 점심먹으러 호텔 인근에 있는

쩌비엣을 갔었다




다도카페에서 입수한 정보로

'다도세트 주세요' 라고 당당히 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 음식을 잘 몰라서

알아서 유명한 것들 딱딱 나와주니 넘 편하고 좋았다

게다가 왜 자꾸 나와 ?????

할 정도로 메뉴도 다양하고 양도 많고

너무너무 좋았다

이번 여행 처음 먹는 현지음식이었는데

한입에 띠용할 정도로 

맛있었다!!!!!!

가격은 360,000동 

한국돈으로 18,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