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울진여행: 덕구온천 (스파, 조식)

반응형

 

덕구온천 두번째 이야기

 

2022.02.02 - [여행/국내여행] - 울진여행: 망양휴게소, 덕구온천(로비, 객실)

 

울진여행: 망양휴게소, 덕구온천(로비, 객실)

크리스마스 겸 연말기념 겸 아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했다 사실 아무생각없이 있다가 일주일 전쯤 부랴부랴 알아봤더니 풀빌라는 다 찼고 어디서 덕구온천 좋다

dorothyoo.tistory.com

↑↑↑ 첫번째 이야기는 링크 ↑↑↑

 

 

 

덕구온천 스파를 이용하려면

호텔 지하1층으로 가야한다

열체크하고 매표하면 팔찌를 주신다

 

 

그리고 매표소를 마주보고 서서

좌측은 남자, 우측은 여자 입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다

탕은 총 3개

위 3장의 사진을 파노라마뷰라 

마음으로 생각하고 보면 대충 어떤 구조인지 보인다

 

 

제일 우측에 있는 테라쿠아

기포욕, 플로링, 바디마사지, 벤치자꾸지,

넥샤워, 버섯분수

 

 

중간에 위치한 액션스파

스파탕, 침탕, 아쿠아포켓, 

에스테탕, 수영장

 

우리 용감한 어린이는 

구명조끼를 입으면 천하무적이 되어

배영, 접영을 얼추 할 수 있다

그래서 수영장에서 자주 놀았다

 

 

물론 유아풀에서 미끄럼틀도 

백만번 탔음

몇번 같이 타봤는데

은근 스릴있었다 

 

 

중간에 지압길이 있고

사진은 없지만 노천탕도 있다

너무너무 추워서 나갈 생각도 안했다가

남편이랑 번갈아 나가보기로 했는데

추운 날씨에 따뜻한 탕에 몸을 담그니

참 느낌이 좋았다

하지만 너무 어두워서 사진은 못 찍음

 

 

사우나실도 두군데 있다

 

스파 내 매점

패키지에 매점 오천원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유용하게 이용했다

 

 

그리고 탈수기가 있어 편리했다

 

 

다시 스파 입구, 호텔 지하 로비로 오면

푸드코트, 오락실, 편집샵, 안마의자 등

 

 

우리는 푸드코트의 가마로 닭강정에서

닭강정을 사다 저녁으로 먹었다

완전 맛있었음

집에 돌아와 찾아봤는데

우리 지역에는 가마로가 없더라 ㅠ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고고

주말엔 뷔페라는데 

난 평일이라 단품메뉴를 선택해야 했다

 

 

우리가 늦게 내려와서 

식탁엔 다른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많았다

 

 

사골우거지국, 된장찌개

둘다 엄청 맛있었다

어제 가마로닭강정도 그렇고

덕구에서 먹은 건 다 맛있었다! 

 

유아식기도 챙겨주심

김자반은 우리가 따로 가져간 것

 

덕구온천을 다녀오며

왜 이제서야 여길 알게된 걸까

아주아주 아쉬웠다

아이 어릴때부터 데려와서

물놀이 시켜줬음 좋았을 텐데

우리도 온천욕하고 겸사겸사 

ㅋㅋㅋ

아마 출국 전까지 다시 갈 시간이 안 날 것 같은데

나중에 한국 돌아오면 또 다시 이용하고 싶을 만큼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물놀이 시켜주고 싶지만

워터파크는 부담스러운

어린 아이 키우는 집에겐 

정말 좋은 여행지가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