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반응형

대전 여행 마지막 목적지

그곳은 바로 오월드! 

사파리에 가고 싶었는데

우리 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사파리는

대전의 오월드라고 한다

과학관에 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던 차에

오월드도 마침 대전에 있겠다

그리하여 선정된 우리의 여행지 대전

 

2021.12.16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중앙과학관 생물탐구관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중앙과학관 생물탐구관

대전여행의 중심은 '국립 중앙과학관'이었다 중앙과학관을 가보기 위해 대전을 생각했고 그 외 파생적인 관광지까지 검색해서 여행을 오게 되었다 내가 여행 다니던 당시 1단계였고 중앙과학관

dorothyoo.tistory.com

2022.01.30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중앙과학관 자연사관, 인류관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중앙과학관 자연사관, 인류관

생물탐구관은 주차장 쪽에 있고 그외 나머지 건물은 개울 건너에 있다 왼쪽을 보면 창의나래관이 있는데 내가 간 때에는 코로나때문에 휴관중이었다 요즘은 하는 것 같음 개울의 징검다리를 건

dorothyoo.tistory.com

2022.02.05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 중앙과학관 과학기술관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 중앙과학관 과학기술관

자연사관과 과학기술관 사이로 나로호가 보인다 멋진 나로호 그리고 그 옆 잔디광장에서 열심히 애잡으러 다님 ㅠㅠㅋㅋㅋㅋ 드디어 (내가 생각하는) 중앙과학관의 메인 과학기술관으로 입장

dorothyoo.tistory.com

 

 

아이와 남편은 인터넷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했고

나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했다

나=놀이기구 못타는 사람

 

 

입장을 하면 놀이동안 분위기 물씬

정말 오랜만에 이런 곳에 오게 됐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고 한산했다

 

 

놀이기구 타고 싶은 어린이 ㅋㅋ

하지만 안돼 

사파리부터 가야해! 

 

 

자유이용권을 끊은 자들은 사파리까지 몽땅 프리패스

하지만 난 입장권만 끊었으므로 사파리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해야한다

 

 

나도 사파리는 처음 가본터라 재미있었다

아이가 색다른 경험을 하는 것도 뿌듯하고 좋았음

들었던대로 오월드 사파리는 규모가 꽤 작았다

하지만 그냥 그 자체로도 좋았기에 만족

기회가 된다면 에버랜드나 해외의 큰 사파리

진짜 기회가 된다면 아예 아프리카 사파리를 가보고싶다

 

 

사파리투어를 끝내고 나오면 

동물원(주랜드)과 놀이기구(조이랜드) 사이

우리는 동물원부터 돌아보기로 했다

 

 

중간에 포토존도 있고 놀이터도 있다

하지만 놀 시간은 없다 

 

 

와서 한 것도 없는데 

너무 덥고 힘들어 일단 밥부터 먹음 

 

 

아니 왜 이름은 빼고 찍었을까하며 

사진을 한참 들여보다보니

'새끼는 태어나자마나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하다'

여기에 감명받고 찍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실 어렸을때 동물원에 흥미없었는데

나이들고 애키우다보니 오게되었다

하지만 우리 애도 역시나 흥미없음 

그래도 왠지 와야할 것 같은 의무감

 

 

나 이때 돌아다닌다고 진짜 힘들었는데

사진은 몇장없네 

기력딸려서 사진도 못찍었나봄

 

 

이 분은 재규어

선생님 털이 굉장히 고급지고 부내났음

길 위로 재규어가 다닐수있는 통로를 만들어놔

왔다갔다하는 모습을 다각도로 볼 수 있고 좋았다

이 앞에서 제일 오래 구경한듯하다

 

 

우리는 걷고 걸어 버드랜드에 왔다

아마 주랜드 조이랜드에 이어

추가로 확장을 한 부분인 것 같다

 

 

펭귄들 단체무용 하는 줄

 

 

넌 누구니

오리..?

 

 

갑자기 홍학이 짠

튜브로만 보던 애를 실물로 보다니

괜시리 반갑고 신기하기도 하고

왠지모를 내적친밀감에

사진을 왕창 찍었다

 

 

한다리로 저러고 있는 것도 왕신기하넴

 

 

거북이 가족과 토끼가 동거하고있고욤..?

 

 

여긴 그야말로 앵무새난장판

사진엔 보이지 않으나 엄청난 앵무새들이 서식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말 신기하게 우리에겐 오지 않고

사육사님 어깨 팔등엔 오지게 붙어있었음

 

 

그렇게 우린 넓고 넓은 동물원을 탈출하여

놀이동산으로 넘어왔다

여기선 애 놀이기구 태우고 좀 앉아있을 수 있어

그나마 편했다 

 

2022.03.18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조이랜드)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조이랜드)

2022.03.13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ㅡ 대전 여행 마지막 목적지 그곳은 바로 오월드! 사파리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