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안동여행 추천 야경 명소 '월영교'

반응형

 

안동 월영교는 안동에서도 손에 꼽히는 관광지

작년 비긴어게인 방송을 보며 와 너무 좋아보인다 싶었다

우리의 여행경로상 밤에 오기 딱 좋은 코스

그래서 우린 여기 야경을 보러 왔다

 

 

자전거 금지

킥보드 금지

반려동물 금지

 

 

여기 분수쇼를 보고 싶었는데

내가 간 시기에는 분수쇼를 하지 않았다ㅠ

지금은 한참 하고 있겠네 

이 계절에 가면 또 엄청 예쁠것 같다

 

 

춥고, 밤인데 사람 무지 많았음

아마 지금은 훠어어어어얼씬 많겠지

 

 

배를 타거나

 

 

문보트를 타거나 할 수 있었다

문보트 타고 싶었다 

프라하 느낌남 ㅋㅋ

 블타바강 보트 ㅋㅋㅋ

 

 

저기 반대편에는 알록달록한 조명들

 

야경보러 와볼만했고

분수쇼를 봤다면 더 좋았을테고

 

무엇보다 주위로 공원이 크게 조성되어

낮에 놀러오기에도 좋아보였다! 

하지만 난 이날 너무너무 추워서 ㅠㅠ

잠깐 구경하고 바로 숙소로 감 

 

이 더운 나라에서 추웠던 이 날을 기억을 살리니

마냥 그립다 

한국의 모든 것이 다 그립다 

참 행복한 여행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