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안동여행 숙소 추천 '온 모텔 On Motel'

반응형

 

우리는 예천-안동-군위를 1박 2일간 여행했었다

그 중 가장 큰 도시인 안동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는데

오마이갓 아무리 찾아도 숙소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겹게 찾고 찾아서 바로 여기 온모텔에

겨우 예약하게 되었다

여긴 전화로 예약하는 시스템! 

가격은 단돈 육만원! 

 

 

방마다 개별 주차공간이 있고 

 

 

주차하면 문을 닫아버린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방으로 

바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비대면시스템 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와 겁나 좋은디? 했음 ㅋ 

 

 

안마의자와 월풀욕조! 

우와!!!!!!!

 

 

안동여행 전 대전여행에서 갔던

롯데시티호텔보다 훨씬 큰 침대! 

 

 

충전케이블, 넉넉한 수건,

슬리퍼 등 여러가지 디테일들

 

 

휴테크 스윙마사지체어

보기보다 안마능력이 아주 괜찮은 의자였다

우리 집엔 다들 아는 그 느낌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가 있는데 

물론 그런 안마의자처럼 몸을 

폭 감싸서 전신을 안마해주는 정도는 못되지만

보기보다 꽤나 괜찮았다

 

그리고 스윙체어로도 쓸 수 있어

꼭 마사지를 하지 않고도 

티비볼때 앉아있기 넘나 좋아보였다

 

가격으로나 디자인으로나

완전 괜찮다 싶었음

 

 

공청기까지 구비되어 있고욤!!!!

 

 

욕실 엄청 넓었다 ㅋㅋㅋ

내부는 깔끔

 

 

월풀에 따땃한 물 받아

애 물놀이도 시켜줌

 

호텔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시설은 월등히 좋았던 안동 온모텔

꼭 호텔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싶음

 

여기 옆에 인모텔도 있던데

느낌상 같은 곳인 느낌 ㅋ

 

아 월영교랑도 엄청 가까웠다

 

2022.05.06 - [여행/국내여행] - 안동여행 추천 야경 명소 '월영교'

 

안동여행 추천 야경 명소 '월영교'

안동 월영교는 안동에서도 손에 꼽히는 관광지 작년 비긴어게인 방송을 보며 와 너무 좋아보인다 싶었다 우리의 여행경로상 밤에 오기 딱 좋은 코스 그래서 우린 여기 야경을 보러 왔다 자전거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