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이와 찐 강추하는 여행지 '의성 조문국박물관' 야외편

반응형

 

이번 여행은 아이를 위한 여행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예천 곤충생태원도 찐강추

의성 조문국박물관도 찐강추

 

2021.12.06 - [여행/국내여행] - 1박 2일 경북여행(예천-안동-의성)

 

1박 2일 경북여행(예천-안동-의성)

반년넘게 미루고 미뤄왔던 여행이다 처음엔 예천의 곤충생태원이 가고 싶었으나 우리 집에서 편도 2시간 거리길래 하루에 4시간 도로에서 쓰는 건 탐탁치 않아 1박 2일을 계획하게 되었다 여기

dorothyoo.tistory.com

 

2021.12.21 - [여행/국내여행] -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예천곤충생태체험관)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예천곤충생태체험관)

언제 여길 처음 알았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여튼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다며 지도에 별표 저장해놨던 곳 예천 곤충생태원이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가장 먼저

dorothyoo.tistory.com

 

2022.01.04 - [여행/국내여행] -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야외놀이터, 모노레일 등)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야외놀이터, 모노레일 등)

지난번 곤충생태체험관 포스팅에 이어 예천곤충생태원 야외부분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야외에는 정원, 온실, 놀이터, 모노레일 등이 있다 주차를 하고나면 가장 먼저 갈 수 있는 곳이 곤충생태

dorothyoo.tistory.com

 

 

내가 가려던 곳은 조문국박물관의

실내놀이터인 상상놀이터였다

여긴 시간당 10명 인원제한이 있었고

(아마 지금은 풀렸을 듯하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가서 예약을 해둬야했다

주차장에 주차를 했더니 전시관, 박물관도 보였다

일단 예약부터 하자며 지나치고 

이따 둘러보러 오자했는데

여기 올 시간은 없었다

그정도로 진짜 굿굿굿

 

 

상상놀이터 건물은 

전체 박물관 구역중에서

안쪽으로 깊숙히 들어가야한다

시간당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했던 것 같다

 

 

상상놀이터 맞은 편에는 물놀이터가 있다

워터파크 저리가라 할 정도로 크고 괜찮아보임

올 여름엔 열지 않을까 ..?

 

 

도자기 정원이라는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나온다

 

 

세계에서 가장 긴 아기공룡 발자국도 나오고

 

 

공룡발자국 옆에는

공룡놀이터가 나온다

공룡 입으로 미끄럼틀 타고 나옴ㅋㅋ

 

 

흔들 트리케라톱스

아빠 아빠도 타 같이 타자

 

 

뼈모양 시소 ㅋㅋㅋ

 

 

옆에는 미로정원

추운 겨울이었는데

애 이마에 땀 뻘뻘 날 정도로 뛰어 다님

 

 

애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

잡기놀이

잡아라 잡아라 하며 

한번씩 무서운 목소리 내주면 

소리지르며 도망감 

애미애비 힘들다 ㅜㅜ

 

 

미로 돌아다니다가 길 잘못 들면

무서운 선생님들 나오고요??

 

 

중간에 비밀의 문도 나옴 ㅋㅋ

 

 

미로 다 찾고 나오면

북치면 됨 ㅋㅋㅋㅋㅋㅋ

시선을 받을 수 있다 ^^

 

 

미로찾기는

박물관-공룡놀이터 사이에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