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반응형

 

지난 겨울 한국방문했을때

우리의 첫번째 일정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이었다

너무 추워서 멋진 외부모습은 못 찍음

 

https://motorstudio.hyundai.com/goyang/ln/main.do

 

현대 모터스튜디오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motorstudio.hyundai.com

 

 

키즈워크샵인 넥쏘 퍼즐 자동차수업과

전시장 투어를 예약해두었다

 

 

아이 수업 보내놓고

카페로 왔다

귀여운 자동차 모양 진동벨

 

 

일개 전시장인데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 

깨끗하고 위생적인 매장

훌륭한 맛 

인도의 여느 호텔보다 

백배는 좋아 

모든 것이 감동 ㅠㅠ 

 

 

카페에서 여유 즐기다가

수업 마칠 시간되어 데릴러 감

 

 

사진과 책 그리고

수업내용인 자동차 결과물을 

가지고 나왔다

 

 

수업끝나고 나오면 바로 기념품 상점

같이 수업들은 친구랑 친해졌는지

한참을 같이 놀았다

상점에서 제일 인기있는 품목은 

역시나 자동차 모형

 

 

그랜져 갖고 싶대서 사주고

센스있게 포장풀 수 있는 도구가 있길래

얼른 꺼내줬다

그렇게 신나게 들고 다니다가 

다음 날 바로 잃어버림 ^^

심지어 잃어버린 것조차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짐 챙기다가 차 어디갔어 하니

몰라 

 

 

다시 1층으로 내려왔다

1층엔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다

편하게 시승해볼 수 있다 

주행은 따로 예약해야함

 

 

무료 짐보관함과

진짜 먹어도 될 것 같은 음수대가 있다

 

 

이제 전시해설 시작

자동차 만드는 과정을

아주 흥미롭게 보여주고 있다

 

 

철광석을 만져볼 수 있고

 

 

로봇팔이 자동차 조립하는 모습 보여주고

자동차 도색까지 할 수 있다

 

 

에어백이 가득한 방

자동차 사고에 관한

교육을 받을 수 있었다

 

 

영상과 음향 등 미디어가

꽤나 실제와 같았다 

한쪽엔 제네시스차량이 하나 있었는데

영상이 이 차와 함께 준비되어 

왠지 더 실감나는 느낌이고

마지막엔 큰 소리와 함께 사고가 나면서

제네시스가 반바퀴 도는데

다 망가진 처참한 모습 ㅠㅠ 

 

 

요즘 자동차 미래 먹거리

자율주행, 전기차

거기에 나아가 수소차까지 전시되어 있었다

그 중 자율주행 센서를 활용하여

막대들이 사람이 지나가면 알아서 피해가는

신박한 전시품

 

 

요것도 자율주행센서를 활용한 것 같은데

물이 아닌 철로 된 분수쇼를 보는 느낌

저기 어디 현대미술관에서 

작품을 보는 느낌이었다

 

사실 이거 달방에서 처음 봤었는데

그때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알게 됐고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었음 ㅋ 

 

 

2층엔 아반떼를 레이싱카로 만들어

어디 대회에 나간 이야기를 들었는데

기억은 잘 안나지만 아주 훌륭했던 걸로 ^^

 

마지막으로 4D라이더체험을 했음

놀이동산온 것 같고 아주 좋았다 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이 곳에서

또 한참을 놀고

 

 

자동차 타서 

기분도 내고 끝

 

 

원래 점심은 스튜디오에 있는

해비치에서 먹을랬는데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그래서 근처에 있는 본죽가서 먹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