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이와 찐 강추하는 여행지 '의성 조문국박물관 상상놀이터' 실내편

반응형

 

조문국박물관의 상상놀이터는 인기가 많은 곳이다

오자마자 달려와서 예약을 했지만 

시간이 비어 야외를 둘러보고 추워서 실내로 들어감

 

2022.06.06 - [여행/국내여행] - 아이와 찐 강추하는 여행지 '의성 조문국박물관' 야외편

 

아이와 찐 강추하는 여행지 '의성 조문국박물관' 야외편

이번 여행은 아이를 위한 여행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예천 곤충생태원도 찐강추 의성 조문국박물관도 찐강추 2021.12.06 - [여행/국내여행] - 1박 2일 경북여행(예천-안동-의성) 1박 2일 경북여

dorothyoo.tistory.com

 

 

요렇게 팔찌를 차고 들어가는데

 

 

시간예약을 하는 곳은 바로 여기

'모험의 성'

 

 

모험의 성이 아니라도

꽤나 놀거리가 많다

 

 

교육적인 내용인데 

 

 

어린형아는 관심없고

그저 도장만 쾅쾅 찍어댐

 

 

이것도 유물발굴 체험해볼 수 있음

 

 

아이고 난 모르겠다

그냥 마구잡이 선긋기하고요

(알고보면 상당히 잘 만들어진 체험들임)

 

 

조금 커서 오면 

흥미롭게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러나저러나 아이만 행복하면 됐다

 

 

그리고 대망의 모험의 성! 

 등에 번호붙이고 들어감

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모습을 보고 우와!!!!!했었지

지금은 요렇게 생긴 곳 많아졌음

 

 

하나하나 자세히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넓은 공간은 아닌데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음

 

 

50분 시간 꽉꽉 채워

마지막까지 놀고나온 애

뻗어부렀다

 

 

이것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겨울에 이꼴로 나와서

밖에 나가면 감기걸릴까봐

안에서 더위 좀 식히고 나감

 

정말정말 재밌게 놀았다

 

아이를 위한 여행 예천, 의성 모두 대만족! 

 

2021.12.21 - [여행/국내여행] -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예천곤충생태체험관)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예천곤충생태체험관)

언제 여길 처음 알았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여튼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다며 지도에 별표 저장해놨던 곳 예천 곤충생태원이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가장 먼저

dorothyoo.tistory.com

2022.01.04 - [여행/국내여행] -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야외놀이터, 모노레일 등)

 

5세 유아와 국내여행지 추천: 예천 곤충생태원 (야외놀이터, 모노레일 등)

지난번 곤충생태체험관 포스팅에 이어 예천곤충생태원 야외부분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야외에는 정원, 온실, 놀이터, 모노레일 등이 있다 주차를 하고나면 가장 먼저 갈 수 있는 곳이 곤충생태

dorothyoo.tistory.com

2021.12.06 - [여행/국내여행] - 1박 2일 경북여행(예천-안동-의성)

 

1박 2일 경북여행(예천-안동-의성)

반년넘게 미루고 미뤄왔던 여행이다 처음엔 예천의 곤충생태원이 가고 싶었으나 우리 집에서 편도 2시간 거리길래 하루에 4시간 도로에서 쓰는 건 탐탁치 않아 1박 2일을 계획하게 되었다 여기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