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중앙과학관 생물탐구관

반응형

 

대전여행의 중심은 '국립 중앙과학관'이었다

중앙과학관을 가보기 위해 대전을 생각했고 

그 외 파생적인 관광지까지 검색해서 여행을 오게 되었다

 

 

내가 여행 다니던 당시 1단계였고

중앙과학관은 예약 후 입장하는 시스템이었다

하루를 중앙과학관 관람을 위해 비워놨고

생물탐구관, 과학기술관, 자연사관을 예약해뒀다

 

 

가장 첫 타임 생물탐구관을 예약했는데

생물탐구관 앞에는 공룡공원?이 있었다

슬프게도 코로나때문에 접근금지가 붙어있었지마뉴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하는 5세는 기뻐했다

 

 

생물탐구관 관람객은 우리뿐이었다 

식물원온 느낌

 

 

초입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꽤 큰 물고기가 몇마리 있었다

아이는 그 곳을 한참동안 떠나지 않고 

 

 

여긴 이벤트관이었는지

작은 공간에 전시처럼 되어있었다

 

 

반려식물 전시

 

 

그냥 여러 식물들이 있다

사실 식물에 대해서 잘 몰라서 

ㅠㅠㅋㅋㅋㅋ

파리지옥이 있었나 없었나 기억이 안나넴

 

 

2층은 선인장관이었다

태어나서 이렇게 다양한 선인장은 처음이넴

진짜 희한하게 생긴거 많았음 ㅋㅋ

 

 

사실 생물탐구관 건물자체는 작았다

지도를 보니 야외 생태탐험부지가 컸다

하지만 날씨도 덥고 

다 보러 다니기엔 힘들었고 ㅠㅠ

그냥 적당히 산책정도만 했다

 

 

다니다보면 요렇게 포토존도 있고 

아니 저 무당벌레 머리 내밀고 찍음 넘 귀여움 ㅋㅋ

 

 

ㅋㅋㅋ

애들은 뭐든 귀엽다

 

 

더웠다

하지만 사진은 쨍하니 잘 나왔군

 

 

저 징검다리를 건너면 

중앙과학관 본관(맞나?)에

갈 수 있다

저 물에 물고기가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