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이와 어른 모두가 행복한 비클래시 울산덕현점

반응형

 

 

비클래시 울산덕현점에 다녀왔다

돈맛이 이리 좋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사용한 방은 K-02

 

 

체크인할때 장난감들을 주신다

 

 

냉장고 세탁기 밥솥 전자렌지

정수기 커피포트

 

 

씽크대에 식기류들

그리고 음식물처리기!!

완전 좋음

 

 

주방 옆엔 수영장

수영장엔 뭔지 모를 보드랑

아동용 구명조끼 2개 빨래건조대

아 수영장 밖 주방 안엔 제습기가 있다

 

 

요렇게 1층엔 수영장-주방이 마주보고 있고

샷시로 구분되어 있음

 

 

그리고 계단쪽도 샷시로 구분되어 있는데

계단 아래공간에 수납공간이 있어

물놀이하고 난 후 갈아입을 옷 등을 두기에 좋다 

기본수건도 넉넉하지만 필요하면 더 주신다

 

 

그리고 1층 화장실
아동용변기 아동용워시

센스 굿

 

 

3층 구조라 아이들이 넘어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계단마다 미끄럼방지매트

그리고 안전문까지 있어 

마음이 조금은 편했다

 

 

2층 침대 크고 좋아

 

 

옷걸이 센스

 

 

2층에 또 식탁이 있다

여기에 전기그릴이 있음

 

 

그리고 2층 다이닝룸 옆엔 놀이방

체킨할때 받은 장난감들 여기다 풀어놓으면 된다

완벽한 공간배치에 감탄했다

 

 

1층 화장실과 같은 2층 화장실

 

 

2층-3층 계단 사이 공기살균기

 

 

그리고 또 2층과 3층을 연결하는 놀이공간

 

 

계단을 올라가면 낚시놀이 할 수 있는 공간

체킨할때 받은 낚시 장난감을 

저기 아래 편백공간에 넣어두고 

여기 구멍에 낚싯대를 넣으면 됨

 

 

암벽오르기는 안하고

미끄럼틀만 탐

여기서 미끄럼타면 엉덩이 아플텐데?

 

 

이제 3층 하 너무 많아

바닥에 옷 저거 뭐임 남편탱아

 

 

아까 낚시터에서 한번 더 올라오면

여기서 나올 수 있음

지붕이랑 연결된 사다리에서도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놀이라며

자기들끼리 놀이 만들어서 노는데 귀엽

근데 놀다가 떨어짐 ㅠㅠ

 

 

여긴 뭔지 모르겠으나 

아마 놀이대? 

그리고 저 쿠션도 용도는 모르겠으나

잘때 발올리는 용도로 잘 썼다 ^^

 

 

3층 침대도 크다! 

 

 

뷰도 나름 괜츈

 

 

사진찍고 내려오면서 찍어본 수영장

아빠들 고생많소

 

 

이건 조식바구니

우유랑 주스도 있는 냉장고 넣고 난 다음 사진 찍었다

달걀은 날달걀

삶은 달걀인 줄 알았는데 ㅋㅋ

아침에 후라이함 ㅋㅋ

 

 

마지막으로 민초소주 영롱하다 영롱해

술 안 먹는 사람인데 민초단으로서 도전해봤다

그런데 진짜 괜찮았다

반민초단도 인정함 ㅋㅋ

담에 놀러갈때도 챙겨야지

 

키즈풀빌라를 첨으로 가봤는데

와 진짜 돈의 맛이 이런 거구나

느꼈다 ㅋㅋㅋ

아이도 어른도 대만족! 

풀빌라 또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