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웰컴 투 인디아

반응형

인천공항 면세구역

 

면세점 

이 조명, 온도, 습도 ...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

 

전세기 비즈니스 티켓 날려먹어서

남편탱한테 미안했으나 

자비로우신 남편님이 이번에도 비즈니스를 허하였다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라운지에서 아침 먹어야지 했는데

저기 저 풀떼기 한그릇 조차 다 먹지 못하였음

이유는 애 키우는 사람이라면 다 알듯 ^^...

 

인천공항 면세구역

 

요런 애가 새로 생겼던데 

아이 눈에는 너무너무 재미있는 놀거리

대충 정보 얻을 수 있는 로봇인데

사진도 찍어준다 아우 재미나

경유지인 방콕 수완나폼에서도 얘를 찾음

이런 최첨단은 우리나라에만 있단다 얘야

와중에 바닥에 청소기 달렸으면 좋겠다는 주부의 맴

 

타이항공 비즈니스 좌석

 

어서와 비즈니스는 처음이지?

두번째 비행인 우리 아이의 기억속에

첫번째 비행은 없다 

그땐 어려서 좌석값도 안내고 탐 ㅋㅋ

아이가 아는 비행기 = 누워서 타는 거

그래 애미애비가 앞으로도 노력해볼게 ㅠㅠ

 

방콕 수완나품공항

 

타이항공라운지에서 똠양꿍라면 먹어가며 존버

4월 1일부로 PCR서류 없어진 태국의 공항은

사람이 아주 북적였다 

 

 

그렇게 15시간을 견디며 뭄바이에 도착쓰

입국심사하는데 난 분명 비즈니스티켓을 가진 뽀리너줄에 섰는데

인도사람들 국적불문 좌석불문 암떼나 서는거 뭐임?

인도공무원 일 느려터진거 뭐임??

와중에 새치기하는 놈들 ㅠㅠ

우리나라 자동출입국심사가 간절해지고요 ㅠㅠ 

 

 

입국심사 끝내고 얼릉 아빠보러가자며 뛰쳐나갔는데

잉?????????????????

아무리 기다려도 내 수화물이 안 보이넴 ...

유니폼입은 사람이 수화물 잃어버렸냐? 한국에서 왔냐? 말걸어서

수화물 안 보인다 한국에서 왔다하니

갑자기 한국분이 나타나 인천에서 보낸 짐이 안 온거 같다며 

시원하게 한국어로 이야기해주시넴 ㅠㅠㅠㅠㅠ

 

 

아 진짜 뭐야 

저 서류 쓰는데 무려 3시간이 걸렸읍니다..

아우 느려터져

인천공항이었으면 5분컷이었을텐데요 

 

2022.05.03 - [여행/국외여행] -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인천-방콕

2022.05.04 - [여행/국외여행] -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로얄실크라운지로 초대한다고? 이땐 몰랐지 니가 그렇게 큰일을 할 줄은 방콕 수완나폼에 내려서 환승하러 갑니다 환승할때 별다른 확인사항은 없었다 (코로나, 여행자보험관련) 다만 가지고

dorothyoo.tistory.com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인천-방콕

얼마만에 오는 공항이냐 ㅠㅠ 타이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로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 라떼는 라운지 하나만 운영했는데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

dorothyoo.tistory.com

 

 

뭄바이공항은 이용객 외엔 입장이 안되어

길바닥에서 세시간을 기다린 남편과 기사

 

 

인도에는 차선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 그냥 .. 막 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W메리어트 뭄바이 사하르 에어포트

 

음성확인되자마자 비행기끊어서 온 촉박한 일정

비행기타기 전날 공항에서 가깝고 멀쩡해보이는 곳으로 

급하게 예약한 호텔 

로비 샹들리에 어마어마하네

 

 

하지만 로비 샹들리에보다 

더 어마어마한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조식

메뉴가 정말 대단했다 

 

 

고속도로에서 자동차, 소, 오토바이가

역주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심지어 소잡는 사람들이 도로에서 

뛰어다니고 있음 

 

 

드디어 집 도착!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 적응 일상  (0) 2022.04.29
첫만남 인도 일상  (0) 2022.04.20
굿바이 한국 일상  (2) 2022.04.13
여긴 어디 나는 누구  (0) 2022.03.17
도라방스 일상이야기  (0)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