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에선 어떤 우유를 먹을까

반응형

 

 

-----------------------------------------------------

우유가 배달되지 않았는데

자꾸 돈을 청구해서 더이상 우유를 받지 않습니다

Pride of cow 업체 이용하지 마세요

----------------------------------------------------------

 

 

 

 

인도에 가자마자

내가 처리해야할 일 중 하나는

정기배송 우유 주문하기였다

 

우유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

끊임없는 우유공급이 필요한데

한국에서처럼 편하게 마트를 가긴 힘들 것 같아

출국 전부터 인도카페에서 

열심히 우유검색을 해놨었다

 

인도 첫번째 우유

 

수화물이 오지 않은 관계로 

당장 필요한 물품들 몇가지 사러갔다가

도랍지마트에서 사온 우유

처음엔 거부감없이 먹었으나

이틀지나니 우유가 뭉쳐져있음

맛 자체는 괜찮았다

가격은 1800원정도 했던 것 같음

 

두번째 우유는 봉지우유

 

피닉스몰 지하마트에 갔었는데 여긴 팩우유가 없었다

그리하여 말로만 듣던 봉지우유를 사오게 되었다

끓여서 식힌 다음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빨간색 우유는 덩어리가 생김

맛 자체는 괜찮으나 냄새가 났다

사진은 없지만 같은 제품 파란색은

덩어리가 생기지 않았다 

다만 빨간색보단 덜하지만 냄새가 살짝 났고

애가 안 먹으려고 함 아웃 

가격은 아마 사오백원정도 했던 것 같다

 

빅바스켓으로 배송받은 멸균우유들

 

인도입성 7일차 마트배송 성공ㅋㅋ

내 눈엔 라코스테우유로 읽혔던 저 우유는 

우리가 아는 그 우유맛이 났다

250ml 250루피 약 400원 

사이즈가 작아서 애가 들고다니며 먹기 딱 좋았다

 

 

옆의 파란머리여아우유와 가족사진우유도

무난한 맛이었으나 아니 왜 뚜껑이 없는거죠...?

 

 

이것이 막걸리입니까?

안그래도 컵없어서 밥그릇에다 마시는데

막걸리기분이 산다살아 

종이팩을 한번 뜯으면 밀봉을 시킬 수가 없다

 

멸균우유말고 생우유를 주고싶어서

마트우유를 시도해보며 우유배송업체도 알아봤는데

주마다 배송가능한 업체가 다르다 ㅠ 

열심히 인도카페에서 찾아본 우유는 

내가 사는 지역에선 영업하지 않았다

 

이젠 내가 직접 컨택하는 수 밖에! 

 

 

구글에서 유제품상점인 hap daily를 검색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와츠앱으로 말을 걸어보았다

이거때문에 말로만 듣던 와츠앱을 깔게됨 ㅋㅋ

아니 근데 시스템 넘나 편하다

 

좌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hap / 우 우리집에서 두번째로 가까운 hap

 

걍 구글찍어서 나오는 전화번호눌러 

와츠앱으로 넘어가면 바로 메세지를 보낼 수 있다!!!!!

 

저 우유가 맛이 괜찮단 정보를 입수하여

우리 집에서 제일 가까운 hap에 메세지를 보내봄

하지만 배달을 해주지 않는대 ㅠㅠ

그냥 걸어가서라도 사올까싶어 물어봤더니

우유도 없대 ㅠㅠㅠㅠㅠ

 

두번째 hap은 배달은 한대놓고

왜 대답 안하는곤대....

없으면 없다고 하든가

 

그러다 결국 찾아낸 우유 배송 업체

 

https://www.prideofcows.com/

 

Farm to Home 100% Cow milk Manufacturer and Supplier – Pride of Cows

Energise your mornings with organic and pure cow milk from Pride of Cows, one of the best milk brands in India. We supply pure and organic cow milk to your doorstep within hours of milking.

www.prideofcows.com

 

뭄바이, 푸네, 수랏에서 영업하는 듯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니 

이틀 후에 전화가 와서 폭풍영어를 함

하나도 못 알아듣겠고요ㅠㅠ

와츠앱 메세지 보내주세요 하고 끊었다

 

 

올 친절히 샘플도 보내준다하고요??

전화말고 메세지로 하니 

소통도 잘되고 와츠앱 최고시다!!!!!

 

PRIDE OF COWS

 

그렇게 내 손에 들어온 소의 자부심 

찍혀있는 걸로는 당일 생산한걸로 배송해줬는데

믿어도 되는거쥬?

가격은 99루피 약 1,600원

 

 

태어나서 이렇게 적극적인 인도사람 처음 봄

이정도면 세일즈왕 쌉가능

부랴부랴 애한테 우유 먹여봄 

(사실 인도와서 우유에 냄새난다며 잘 안마시려한다ㅠ)

 

어쨋든 이 자부심 넘치는 우유는 

냄새가 아예 안난다고할 수는 없지만 

아주아주 미세하게나서 신경써서 킁킁대지 않는 한 

딱히 냄새를 느낄 수 없고 맛 또한 나쁘지 않아

5월부터 주 1회 받아보기로 함

애가 잘 먹어주면 횟수를 늘리고 

아님 끊어야지 뭐 

 

일단 한 시름 놓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