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푸네 고기 먹고 싶을땐 'BOTECO' 보테코

반응형

 

뭐 가면 다 있겠지 하며 

별 걱정 없었는데

생각보다 여기서는 고기 구하기가 힘들다

 

우리 애가 먹는거 

빵, 고기, 달걀, 김 ......

ㅋㅋㅋㅋㅋㅋ

 

동네 정육점에서 목살이나 삼겹살 조금씩 사다가

한끼 차려주곤 했었는데

ㅠㅠ 여기선 그게 안되네 ....

 

 

검색해보니 여기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함

남편한테 이야기했더니 우리 인도오기전에

혼자 스테이크 먹으러 왔었다고 ㅋㅋㅋ

육식파 가족쓰

 

 

브라질 음식점이라하는데

와보니 쌈바, 축구, 리우데자네이루 예수상

다 있네 다 있어 

 

식당 내부도 인도에서 와 본 식당 중

제일 세련됐고 멀끔하고요

예약안하고 갔는데 딱 한자리 남았다함

인기 많은 곳인듯 하다

 

 

무려 오픈키친! 

 

 

수박주스랑 라임소다랑 버드와이저

인도는 참 희한한게 과일이 저렴하고 많은데

과일주스가 잘 없다 대체 왜???

 

 

스타터로 스프랑 튀김을 주셨는데

둘 다 굿

 

 

바베큐 플레이트 시켰던 것 같다

소, 양, 베이컨, 소세지, 새우, 감자,

토마토, 옥수수, 버섯, 새우, 파프리카

나머지는 모르겠다

여러가지 굽고 볶아서 나옴

오우 맛있다!!!

나 양고기 안 좋아하고요

소고기도 물소고기라던데 냄새나거나 하는거 없었다

수정합니다 지난 주에 직원에게 물어보니

소고기(브라질산)라고 함

 

양고기는 돼지고기인줄 알았는데

남편이 양고기일거라 해서 아 그런가?

집에 남은거 싸가서 데워먹었더니

양고기 특유의 향이 나서 양고기 맞네 했음

 

 

총 6237루피

대충 십만원 ㅋ 

인도에서 한끼에 십만원을 쓰다니

ㅋㅋㅋㅋ

 

그런데 얼마전에 알게됐는데

여기는 철판스테이크와 버섯파스타와 

뭐 유명한 메뉴가 따로 있었다 

이번 주말에 먹으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

 

 

 

포장해달라니 또 이렇게 이쁘게 해주네

인도 포장 문화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