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푸네 피닉스몰 기묘한 뽑기게임이 있는 펀시티

반응형

 

푸네의 핫플 피닉스몰

우리나라로 치면 백화점?

여러가지 브랜드들 마트 식당가 등

 

 

키카에 가보자 싶어 왔는데

키카는 못찾고 이곳을 오게 되었다

펀시티! 

게임장? 오락장? 

 

 

여기서는 무슨 카드를 사서 충전을 해야한다

 

 

VIP등록을 하면 조금 더 싼 가격

나는 그냥 일반회원ㅋㅋ

 

 

 

우리 아이는 인도 오기 몇개월 전부터 

뽑기게임 홀릭이었음

폴리뽑기게임을 사달라는데

결국 못 찾아서 못 사왔고 너무 아쉬웠다

우리 아들은 그 한을 여기서 다 풀었음

 

 

 

왜냐? 게임이 안꺼지고 계속 됨 

이거 뭐지 고장났나 했는데

자세히 보니 게임기에 

WIN EVERY TIME

PLAY TILL YOU W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할때까지 무한플레이 가능하다

 

 

결국 성공 게임 끝

그런데 이번엔 아들이 왜 안돼냐고 난리 

ㅋㅋㅋ 4~5개정도 뽑아서 돌아옴 

 

 

뽑기가 아니면 자동차

ㅋㅋㅋ

 

 

놀이동산에서 탈 법한 

이런 기구들도 있다

 

 

회전목마도 있구요

 

 

낚시게임도 있다

그런데 다 한판하면 끝남

뽑기게임만큼 혜자가 없다

 

 

스케일 큰 놀이기구도 있음 

 

 

요건 키제한이 있어요

이쯤이야 쉽게 넘겨버리는 작은 형아

 

 

자동차 비슷한 건 다 좋아함

요것도 여러번 탔다 

 

 

애가 즐거워해서 좋은데 단점은

앉아있을 곳이 없다 ㅠㅠ

뒤에서 계속 지켜보니 다리가 넘 아파

옆에 카페가 있는 것 같아 왔는데

카페 영업은 안하고 자리는 이용가능하네?

그래서 낼름 앉았더니 드러눕는 분

 

 

다시 들어가서 또 여러가지 해보고

 

 

그래봤자 차

 

 

 

애비도 농구게임 한판하고 

 

더 이상 사진 찍을 힘이 없다 

 

여튼 아이는 아주 즐거워했고 

나는 서있느라 힘들었다 

 

너만 좋으면 됐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