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푸네에는 스크린골프가 있다

반응형

 

작년 11월부터 한국에서 골프레슨을 받았는데

코로나 및 인도이사 등 아이를 가정보육하게 되면서

몇개월째 골프는 멈춘 상태

그러다 아이를 대동하고도 골프 배울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다

무려 스크린 골프가 푸네에도 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한국 프로그램이다

 

 

바로 이 건물 2층이 스크린골프장

입구가 공사판인데 인라인 스케이트장을 만든다고 함

스케이트장 완성되면 아이 수업보내야지 하고 있다

 

 

건물 뒷편은 크로켓장, 축구장

그리고 크로켓장 뒤 건물은 배드민턴장

모두 수업이 있다고 함

크로켓은 관심없고 축구클럽은 다른 곳을 다니고 있고

배드민턴은 아직 아이에게 어려울 것 같고 

뭐라도 시키고 싶은데 마땅한게 없네

 

 

한국에선 스크린골프장을 이용해보지 않아서 

가격비교는 불가인데..

여긴 코치가 1시간 내내 붙어서 봐주니

아마도 꽤나 저렴하지 않을까 싶다

 

 

사람들이 이곳을 추천해준 이유가

여기 일하는 직원분이 아이랑 엄청 잘 놀아준다고 함ㅋ

근데 내가 올땐 항상 그 직원이 없었다 ㅠ 

대신 난 메이드를 데리고 오니까 ㅋㅋㅋ

메이드한테 애맡기고 내 할일 한다

 

데카트론

 

우리 아이의 골프에 대한 열정은 대단한데

 

 

메이드한테 애보라하고 데리고 왔지만

솔직히 마음이 편하진 않다

애가 워낙 나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한테 우리 애가 골프는 

너무너무 배우고 싶어한다하니 

너무 어리다고 퇴짜놓음

 

 

두번째 수업때는 1년 후에 오라함

세번째 수업때는 다음에 플라스틱으로 된

장난감 골프채라도 가지고 와보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 열정남 

 

장난감 골프채 가지고 온 날은 

내가 정말 정말 편하게 레슨받았다

 

 

타석은 총 3개

한국과자들이랑 골프용품들 판매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