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물 건너온 파김치 소식에 나도 파김치 도전

반응형

 

한국에서 물건너 온 전현무 파김치 소식

필받아서 파김치 먹고 싶어 쥬금

ㅠㅠㅠㅠㅠ 

그런데 마트를 몇군데 가도 쪽파가 없다

아파트 산책하다 본 풀이 

쪽파로 보일 지경

 

 

인도의 다이소 DIY 갔다가

옆에 있던 star 마트 별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거기서 드디어 스프링어니언을 발견

폭주한 남편탱이 있는거 다 털어옴

(전날 밤 전참시 보여줌)

 

 

스프링어니언 26루피

약 400원

 

 

한국에서 쟁여온 김치양념 

새미네 부엌 아주아주 간단하다

쪽파, 물, 고춧가루만 더 준비하면 된다

 

 

귀한 한국 고춧가루와

빅바스켓에서 주문한 인도산 고춧가루를 

섞어서 만들었다

 

 

대박쓰 이거 진짜 내가 만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미네부엌을 이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짧은 시간에 완성

 

-

이거 만들고 우리집 메이드한테

(k드라마 좋아함, 방탄 뷔 좋아함)

이거 김치인데 익으면 좀 나눠줄게 했더니

엄청 좋아함

-

하지만 일주일 뒤 먹어보니 
액젓맛이 너무 강하게 나서ㅠㅠ

나 사실 김치 첨 만들어본건데 맛이 별로라서

다음에 맛있게 만들면 줄게..

너 김치 처음 먹어보는 건데 맛있는거 먹어봐야지

라고 함 ㅠㅠ 

-

이주일뒤 액젓맛이 사라짐

급 맛있어짐 ㅋㅋㅋㅋㅋ

인도산 고춧가루는 숙성시간이 

더 필요한 것일까? 

아님 내가 보관을 너무 철저하게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메이드한테는 배추김치 담으면 줘야지하며 

내가 다 먹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