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동에서 유명한 거창갈비 가보았습니다

반응형

 

안동에서 찜닭먹어야지 했었는데

막상 안동와서 검색해보니 

거창갈비라는 한우집이 유명했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둘 다 먹자로 결론이 남ㅋㅋ

왜 진즉에 이걸 고려하지 못한거지?

 

 

한우생갈비와 한우양념갈비 중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둘 다 시킴 ㅋㅋㅋ

 

 

 

내부는 뭐 이렇게 평범하고 깔끔

인도살면서 평범한 한국식당보니

이렇게 깨끗할 수가 없네!!!!

 

 

반찬들이 고깃집치곤 잘 나오는 편

 

 

어서 꿉자 꾸워

 

 

사진만 봐도 존맛탱이네

한우 먹고 싶다 먹고 싶어 ㅠ 

 

 

우리가 주문한 갈비에서 발라낸 뼈로

끓여낸 갈비탕! 

기름기가 적고 담백 깔끔한 맛이었다

 

 

그리고 시래기 된장국

이 또한 일품

 

기본적으로 손맛이 좋으신 분들이

요리하시는 것 같다! 

 

고기 자체로는 사실 뭐 그냥 한우맛ㅋㅋ

한우는 어딜가든 맛있으니까?

 

반찬이나 따로 끓여주시는 갈비탕

된장국맛을 보면 음 맛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히 

감칠맛 나는 그런 깔끔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