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월드 인근 맛집 '유림식당'

반응형

 

오월드 문열때부터 문닫을때까지

아주 신나게 놀아주시고 

근처에 밥집을 찾았더니

유림식당이 눈에 띄었다

간장게장+청국장+가자미구이 주문

 

 

메뉴가 시간차를 두고 나와 ㅋㅋ

전체샷을 찍고자 했으나 청국장 거의 없는 상태 ㅋ 

 

 

처음엔 청국장이 이정도 나왔다

나 원래 청국장 안 좋아하는데

이 집 청국장 넘넘 맛있어서 먹고 또 먹고

결국 리필해서 먹음 ㅋㅋㅋ

 

 

밑반찬 몇가지 나오는 것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어떻게 보면 특별할것 없는 맛인데

나는 이렇게 못 만드니까 ㅋㅋ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은 맛, 엄마맛 이런 느낌 ㅋ 

 

 

가자미구이는 아들이 넘 잘먹어

남편과 나는 눈치껏 조금 먹음 ㅋㅋ

게장은 돌게였던 것 같다

 

우리는 아침마다 성심당서 빵먹고 

점심도 다니기 바빠 잘못챙겨먹었던 탓에

이날은 집밥같은 메뉴가 땡겼는데

딱 우리를 만족시켜준 식당이다

 

오월드에서 뺀 힘 유림식당에서 충전하고

다음 코스로 고고

 

2022.03.13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ㅡ 대전 여행 마지막 목적지 그곳은 바로 오월드! 사파리에 가고 싶었는데 우리 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사파리는 대전의 오월드라고 한다 과학관에 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던 차에 오월드도 마

dorothyoo.tistory.com

2022.03.18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조이랜드)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조이랜드)

2022.03.13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월드 (주랜드, 버드랜드) ㅡ 대전 여행 마지막 목적지 그곳은 바로 오월드! 사파리

dorothyoo.tistory.com

 

2021.11.25 - [여행/국내여행] - 대전여행 필수코스 '성심당' 빵지순례 (성심당 DCC점)

 

대전여행 필수코스 '성심당' 빵지순례 (성심당 DCC점)

숙소편에서 밝혔듯이 내가 롯데시티호텔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성심당'이었다 회사다니던 시절 대전역과 시내에 있는 성심당거리만 가봤는데 이번에 대전여행을 알아보며 새로운 지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