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미술학원 다녀온 이야기

반응형

 

어느 날 친구가 요런걸 발견했다며 알려줌

미술학원 찾고있던 차에 

잘됐다며 당장 찾아가봄 ㅋ 

 

 

당시 사진은 못 찍었는데

대충 요렇게 현지인들 사는 아파트너낌임..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기사가 같이 가줘서 들어갔음 ㅠ

 

 

우리나라에서도 아파트 교습소 있듯이

여기도 가정집이면서

한켠에 학원공간을 마련해두고

운영하고 있음

그런데 특이한 건 집안에 들어갔는데

학원공간(방)에 갈때

야외를 거쳐 가야함

잉?? 

 

 

한국에서 크리아트 엄청 잘 다녔었는데..

여기선 그정도 퀄리티 기대하면 안된다

 

아이들이 자를 대고 그림을 그림

선생님이 그렇게 하라 시킴

우리 아이는 어려서

선생님이 그림그리고

색칠을 하라함

중요한건 밖으로 튀어나가면 안됨..

좀 기계식 미술임

 

 

아이들은 웬 외국인이 갑자기 와서

신기하고 신난 상태

우리 아이도 간만에 뭔가를 하러와서

아주아주 신난 상태 

슨생님도 좀 업되셔서 

본인 아들이 한국인하고 이야기하고 싶어한다며

아들을 데리고 오심 ㅋㅋㅋ

아들은 '안녕'이라며 수줍게 인사함

 

 

나는 이 달그림에 마음을 빼았겨부렀다

선생님이 그리신 건지 물어봤더니

12살 학생이 그렸단다

오마이갓 뭐야 엄청 잘 하잖아?

 

 

내가 놀라워하니 선생님이 

또 다른 그림을 들고오셔서 

이건 스몰차일드가 만든거란다

실화.....?

이것이 기계식 수업의 결과임니꽈...?! 

 

 

초스피드 색칠러 실력 좀 보세요

 

 

우리 애는 계속 계속 색칠하고

또 그려달라고 또 달라고 자꾸자꾸 달라고

아니 그냥 본인이 그리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그림에 마음을 뺏겨

실력이 꽤 좋으시구나 싶고

애도 재밌다고 또 가고 싶다고 하니

보낼까 말까 .. 고민이 깊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시설의 너무너무 구리다

책상, 바닥 ... 어쩔 ㅠㅠ

 

 

미술학원이 마음에 쏙 들었지만

엄마가 못가게해서 슬픈 아들은

집을 갤러리로 만들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불타오른다 예술혼

 

 

한국에서 사온 만들기키트

백점만점임

 

2022.01.28 - [후기] - 집에서 아이랑 놀기 좋은 집콕육아템 '공룡목걸이만들기'(유니아트)

 

집에서 아이랑 놀기 좋은 집콕육아템 '공룡목걸이만들기'(유니아트)

내가 좋아하는 문구점에 가면 이런 만들기세트가 한코너 가득 진열되어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 집콕 육아템으로 아주아주 좋은 놀거리가 된다 오늘은 '공룡 목걸이 만들기

dorothyoo.tistory.com

 

 

 

유툽으로 그림그리는 영상틀어 

분위기 조성해놓고

나도 옆에 앉아서 그림그리니

꽤 오랫동안 집중한다

 

 

그러다 아파트 클럽하우스에서 하는 미술수업을 알게됨! 

물론 기대할 것 없는 그냥 그런 퀄..이긴 하지만

뭐라도 나가서 하는게 좋고

나오면 또래 친구들도 만날 수 있으니 좋다

 

미술학원 주 2회 

한달 총 8회 약 24,000원

 

클럽 미술수업 

주 2회 한달 총 8회

약 12,000원

 

 

반응형